박민성 한국시큐리티연구소 소장이 경남대 경호보안학과 재학생 대상 취업·창업 특강을 진행했다
대구--(뉴스와이어)--한국시큐리티연구소는 박민성 소장이 10일 경남대학교 경호보안학과(학과장 김태민) 재학생을 대상으로 취업, 창업 특강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박민성 소장을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보다 정확하게 학생들에게 들려주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박민성 소장은 이번 특강에서 학생들에게 경호 보안 관련 산업 현황을 소개하고, 전문가로 활동하기 위한 준비 사항을 설명했다. 특히 경호 보안 관련 분야 내에도 다양한 직업 전공이 있다는 점이 있고, 직업의 선택과 결과에 이르는 과정이 지금 시기에 가장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또 박민성 소장은 이를 위해 현장 경험과 취업 및 창업 준비를 위한 자격 취득 등 학업 활동 중 시간을 분배할 필요가 있다고 소개했다. 학생들과 질의응답 및 소통의 시간을 갖고, 훈훈한 분위기로 특강을 마무리했다.
박민성 한국시큐리티연구소 소장은 “미래 경호 보안 산업을 책임질 경호보안학과 학생들이기 때문에 보다 준비된, 섬세한 계획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특강을 통해 자신의 커리어를 스스로 잘 관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경호보안학과 학생들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