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채화 물감을 펴 바른 듯한 투명감을 지닌 수지 기법 최적화 수성 색소 멜트
대구--(뉴스와이어)--스타트업 블라썸클라우드가 운영하는 반영구 화장 재료 커머스 플랫폼 ‘반반상점’이 수성 색소 ‘멜트(MELT)’ 출시 및 단독 판매 소식을 전했다.
멜트 눈썹 색소는 수지 기법을 선도하는 브랜드 펄미에이트코리아(PERMEATE KOREA)와 반반상점이 공동 개발한 수지 기법 최적화 색소 세 가지 라인업 가운데 앞서 출시된 벨라(BELLA)와 플랫브라운(FLAT BROWN)에 이어 마지막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먼저 선보인 ‘벨라&플랫브라운’은 중성 타입의 제형으로, 비교적 쫀쫀하지만 무겁지 않아 빠른 주입력과 높은 착색력을 갖춰 수지 기법에 최적화된 색소라는 평을 얻고 있다.
두 가지 제품의 성공적 출시에 이어 공개된 멜트 색소는 모 위로 존재감이 뚜렷하게 채워지는 중성 라인과 다르게, 수채화 물감을 펴 바른 듯한 투명감이 특징인 수성 타입의 색소다. 그림자처럼 자연스럽고 은은한 눈썹을 연출하는 시술에 더 적합하다.
총 네 가지 컬러(△1290 가장 어두운 브라운 △1370 어두운 브라운 △1510 중간 브라운 △1750 밝은 브라운)로 구성된 멜트 색소는 특별한 조건 없이 모든 피부와 케이스에 적합하며 전 컬러 모두 안전 인증 ‘적합’ 판정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최대한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표현을 목적으로 제작된 색소로 남성 고객에게 적용 시, 빠른 발색과 착색감을 원할 시, 평소 면 처리가 미숙해 뭉침·얼룩에 고민이 있을 시 등 다양한 시술 케이스에 추천된다.
수지 기법 최적화 수성 색소 신제품 멜트는 반반상점 공식 몰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5월 13일(금) 반반상점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론칭 기념 라이브 쇼케이스가 진행된다. 해당 라이브 쇼케이스에는 펄미에이트코리아 대표 원장 3명이 출연해 색소 사용법과 제품의 디테일한 특징 등을 상세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반반상점은 벨라, 플랫브라운 등 수지 색소뿐만 아니라 100만개 넘게 판매된 반영구 수지 니들 ‘솜사탕’, ‘드미뇽’을 출시, 독점 판매하고 있다. 현재 멜트 이후로도 다양한 신제품을 준비하고 있다. 또 퀄리티 높은 제품 브랜드의 독점 판매와 함께 꾸준히 제품 사용법에 대해 알려주는 영상 라이브 콘텐츠를 통해 신뢰를 얻고 탄탄한 고객층을 형성하며, 국내 최대 규모 반영구 화장 제품 커머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블라썸클라우드 개요
블라썸클라우드는 K-beauty의 두 번째 주자가 ‘반영구 화장 시장’이 될 것이라 믿으며, 그 최전선에 있는 반영구 화장 기업이다. 자사 브랜드 ‘반반상점’에서는 “반영구도 아이템발”라는 슬로건 아래 현직 최고 뷰티숍 원장 10명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8명 이상이 만족한 제품만을 제공하고 있다. 최고의 퀄리티, 저렴한 가격의 반반상점 제품을 통해 많은 이의 시술에 가치를 더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