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그램 2022 소문내기 이벤트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보이아가 LG 2022 NEW 그램 16인치(16ZD90Q, 16Z90Q), 17인치(17ZD90Q, 1QZ90Q) 케이스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2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예약 구매 소문내기 이벤트’는 보이아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며 보이아의 다양한 모바일 액세서리 관련 이벤트 정보도 함께 제공된다.
보이아는 ‘2022 NEW 그램 케이스’ 예약 구매 소비자를 위해 보이아 정품 실리콘 키스킨과 케이스를 착용한 상태로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그램 전용 파우치도 5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2022 NEW 그램 케이스’는 하드셸 타입의 케이스(Hard shell Type Case)로, 내구성이 뛰어나고 슬림한 디자인(두께가 1.7㎜)으로, 무게가 가벼워 LG 그램에 장착하면 슬림 핏(slim fit)을 그대로 살려준다.
또한 표면 감촉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 코팅 처리가 됐으며, 하드쉘 플라스틱 소재로 외부 충격·스크래치로부터 노트북을 완벽하게 보호하며, 논 슬립 패드를 적용해 사용 중 미끄럼을 방지한다.
특히 케이스를 장착한 상태에서도 버튼, 스피커, 포트에 간섭이 없도록 정밀하게 디자인됐으며, 인 케이스 디자인은 하단 환풍구를 통해 발열을 최소화하도록 설계해 오랜 시간 사용 후에 생기는 발열 현상을 완화한다.
LG 2022 그램 케이스 관련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보이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란마당 개요
파란마당은 2007년도에 설립된 IT 액세서리 제조 벤처기업이다. 제품 브랜드는 보이아(VOIA)이며, 주력 제품은 스마트폰 케이스, 태블릿 케이스, 강화유리, 보호필름 등이 있다. 자체 디자인 기업부설 연구소 운영으로 다양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완벽한 기능성이 용합된 IT 액세서리 제품을 제조 생산하고 있으며, 현재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 지속적인 첨단 기술 개발로 전 세계 60여 개국 이상 IT 액세서리를 수출하는 글로벌 선진기업으로 위상을 다져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