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신제품 3종 출시

JBL의 현장감 있는 사운드 성능·디자인·각종 편의 사양 등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3종 출시로 선택의 폭 넓혀
풍부하고 향상된 중저음의 JBL의 시그니처 사운드·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기능 제공하는 프리미엄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JBL LIVE PRO 2, JBL LIVE FREE 2
저음이 강화된 JBL 퓨어 베이스사운드, 미니멀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JBL TUNE 230NC

2022-05-03 09:59 출처: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사진: JBL LIVE PRO 2

서울--(뉴스와이어)--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현장감 있는 음향의 대명사 JBL 브랜드가 활기찬 계절을 맞이해 Z세대의 스마트하고 스타일리시한 라이프를 완성해 줄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인생의 가장 멋진 순간을 놀라운 사운드로 채워주는 하만의 대표 오디오 브랜드 JBL은 JBL TOUR, JBL CLUB, JBL LIVE, JBL TUNE, JBL REFLECT 등 다양한 TWS (True Wireless Stereo)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풍부하고 향상된 중저음의 JBL 시그니처 사운드·스타일리시한 디자인·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기능 제공하는 프리미엄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JBL LIVE PRO 2, JBL LIVE FREE 2

JBL TWS 중 JBL LIVE 제품군은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JBL 시그니처 사운드와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이다.

프리미엄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JBL LIVE PRO 2와 JBL LIVE FREE 2는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메탈 소재와 고급스러운 매트한 컬러가 어우러진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품격을 한층 더 높여준다.

LIVE PRO 2와 LIVE FREE 2에는 11mm 대형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통해 맑고 깨끗한 고음에서 깊고 웅장한 저음까지, 원음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JBL 시그니처 사운드로 현장감 있는 음악 감상은 물론 선명한 통화 품질을 제공한다.

LIVE PRO 2와 LIVE FREE 2에는 최고 수준의 소음 차단 기술인 트루 어댑티브 노이즈 캔슬링(True Adaptive Noise Cancelling)이 적용됐다.

총 4개의 하이브리드 마이크와 초당 최대 5만 회가량의 사운드 자동 보정 기술이 주변 환경에 따라 실시간으로 소음 차단 수준을 조절해 최적의 청취 환경을 제공하며, 주변 환경의 소리를 함께 들려주는 스마트 앰비언트 기능인 주변 소리 듣기(Ambient Aware), 톡쓰루(Talk-Thru)를 통해 차가 많거나 혼잡한 거리에서도 보다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4개의 하이브리드 마이크와 2개의 음성 마이크로 구성된 6개의 빔포밍 마이크를 통해 소음은 최소화하고 음성은 선명하게 전달해 소음이 있는 외부에서도 만족스러운 통화 품질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무선 충전과 긴 재생시간, 터치 컨트롤, 음성 인식을 통한 핸즈프리 제어 등 뛰어난 편의성을 갖췄으며, IPX5 등급* 방수 기능을 탑재해 비가 오거나 땀을 많이 흘리는 야외 활동에도 활용도가 높다.

*IPX5 등급: 국제 표준 IEC 60590에 따른 방수 등급으로 갑작스럽게 쏟아지는 소나기, 폭설, 폭우는 물론, 운동 중 땀에도 문제없이 오디오를 즐길 수 있는 정도의 방수 기능

LIVE PRO 2는 스틱형 무선 이어폰으로 이어팁은 밀착감을 높이는 타원형 설계를 적용해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완충 시 최대 40시간(이어버드 배터리 최대 10시간, 케이스 배터리 최대 30시간 이용 시) 재생이 가능하며 고속 충전 및 Qi 인증 무선 충전 기능을 제공한다.

JBL LIVE PRO 2는 블랙, 실버, 로즈골드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출고가는 19만9000원이다.

LIVE FREE 2는 외이도 대부분을 덮어주는 도트(dot)형 이어폰으로 슬림한 외관과 타원형으로 설계된 이어팁을 적용해 작은 귀에도 꼭 맞는 핏을 제공하며 더욱 향상된 소음 제거 성능과 사운드 품질을 제공한다. 완충 시 최대 35시간 재생이 가능하며 고속 충전 및 Qi 인증 무선 충전 기능을 제공한다.

JBL LIVE FREE 2는 블랙, 블루, 로즈골드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출고가는 19만9000원이다.

◇저음이 강화된 JBL 퓨어 베이스 사운드·미니멀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JBL TUNE 230NC

JBL TWS 중 TUNE 제품 군은 현장감 있는 JBL의 혁신적인 사운드는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 및 실용성을 갖춘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JBL TUNE 230NC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스틱형 이어폰으로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한쪽 당 각각 5.1g의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하며 미니멀하게 디자인된 충전 케이스는 한 손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다.

스마트하게 설계된 6mm 드라이버가 탑재돼 저음이 강화된 JBL의 퓨어 베이스 사운드를 생생하게 전해주며 편안하면서도 균형 잡힌 청취 경험을 선사한다.

TUNE 230NC에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ctive Noise Cancelling) 기술이 적용돼 외부 소음 효과적으로 줄여주며, 주변 소리 듣기(Ambient Aware), 톡쓰루(Talk-Thru)를 통해 혼잡한 외부 환경에서도 보다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총 4개의 마이크로 주변 소음을 제거해 언제 어디서나 깔끔한 통화 품질을 제공한다.

TUNE 230NC는 완충 시 최대 40시간 재생이 가능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하며 10분 충전으로 최대 2시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IPX4 등급* 방수 기능으로 땀이 나는 활동에나 습한 날씨에도 활용도가 높다.

*IPX4 등급: 국제 표준 IEC 60590에 따른 방수 등급으로 운동 중 흐르는 땀이나 적은 양의 물에도 문제없이 오디오를 즐길 수 있는 정도의 방수 기능

JBL TUNE 230NC는 블랙, 화이트, 샌드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출고가는 12만9000원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JBL의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3종은 삼성닷컴 및 주요 온라인 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개성과 취향을 중요시하는 Z세대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 시켜주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JBL 개요

JBL은 인생의 가장 멋진 순간을 놀라운 사운드로 채워주는 하만의 대표 오디오 브랜드이다. 유수의 어워드들을 수상한 바 있는 JBL은 우드스탁(Woodstock)과 같은 아이코닉한 이벤트뿐 아니라, 매디슨 스퀘어 가든(Madison Square Garden) 콘서트, 양키 스타디움(Yankee Stadium) 경기 등 유명 스팟에서부터 주말 로드 트립 등 일상의 모든 순간을 최상의 사운드로 즐길 수 있게 해준다. 76년 동안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프로페셔널 역량과 업계를 선도하는 혁신을 바탕으로 JBL은 전 세계 엔지니어들 및 디자이너들의 열정과 재능을 미래에 대한 강한 비전으로 훌륭하게 구현시켜왔다. JBL의 시그니처 프로페셔널 사운드(Signature Professional Sound)는 주요 대중 문화 행사에서 사용되는 선두 기술이며 JBL 브랜드는 음악, 스포츠, e스포츠 분야에서 세계 최고 전문가들의 파트너로 함께하고 있다.

HARMAN 개요

HARMAN (하만)은 커넥티드 카 시스템, 음향/영상기기, 기업 자동화 솔루션 및 커넥티드 서비스 등을 자동차 회사를 비롯한 일반 기업 및 소비자에게 개발, 공급하고 있다. 하만의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AKG®, Harman Kardon®, Infinity®, JBL®, Lexicon®, Mark Levinson®, Revel® 등이 있으며 하만의 제품들은 일반 소비자뿐 아니라 하이파이 오디오 애호가 및 뮤지션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으며 유명 공연장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전 세계 5000만 대 이상의 자동차에 하만의 카오디오와 커넥티드 카 시스템이 사용되고 있으며 하만의 소프트웨어는 가정, 사무실 그리고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모바일 기기 및 시스템을 연결하고 있다. 2017년 3월, 하만은 삼성전자의 100% 자회사로 편입됐다. 현재 전 세계에 약 3만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