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장수 대구수성 직영점
대구--(뉴스와이어)--프랜차이즈 브랜드 면장수가 소자본·업종 변경·대형 평수로 창업할 수 있는 가맹 사업을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면장수는 2대째 이어진 가업을 승계한 브랜드로, 윤원찬 장수에프앤비 대표가 론칭했다. 표준·단순·간소화로 면 요리를 조리할 수 있고, 안정적인 수익 구조로 성공적으로 창업할 수 있는 콘텐츠를 구성했다.
면장수는 건강과 맛을 다 잡은 7가지 곡물이 들어간 칼국수와 다양한 비빔밥, 보쌈, 뚝배기 불고기, 해물 부추전을 낮에는 식사, 저녁에는 술안주로 음식을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다.
면장수는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할 수 있는 메뉴 구성부터 편리한 운영 시스템, 마진율까지 고려한다. 매출 유지를 통한 수익률을 꾸준히 확인하면서도 인건비를 절감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어서다.
면장수는 펜데믹, 우크라이나 사태와 같은 복합적인 불경기 상황에서 가성비 좋은 아이템으로 창업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예비 창업자들은 주방 기물을 자체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물류 공급 시스템을 바탕으로 원가와 창업 비용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창업을 희망하는 창업자를 위한 가맹비와 로열티를 한시적으로 면제받을 수 있어 소자본으로 가게를 오픈할 수 있다.
이처럼 3년 차 직영점은 팬데믹 상황에서도 월 1억원대 전후 매출을 보여 검증된 맛과 경쟁력을 보이며 창업 시장에서 주목받았다.
면장수는 창업 성공이 힘든 상황일수록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음식을 선보여야 한다는 목표를 갖고 있으며, 면장수는 업종 변경을 희망하는 자영업자들을 위해 최소 비용으로 창업할 수 있도록 창업 문턱을 낮춰 위드 코로나 시기에 성공할 수 있게 예비 창업자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일반 기성 소스와 다른 새로운 수제 소스와 김치류를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고객들의 재방문율을 높이고 있다며 이런 새로운 차별점을 바탕으로 단골이 찾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면장수 개요
면장수는 경북 경산시 사동에서 20년간 건강한 한 그릇 국수를 위해 7가지 곡물을 직접 갈아 자가 제면해 속이 편한 건강한 국수를 만들어 왔다. 최소 인원으로 최대 가성비 가능한 창업 구조를 연구한 끝에 최적의 시스템으로 가맹 사업화했으며, 다른 아이템보다 마진 구조를 크게 높여 맛집과 성공 창업이 가능한 가맹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