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외르크 드 라 모테(CEO), 알렉산더 호르히(R&D 부책임자)가 히말라야 팀의 1주년을 기념하고 있다
히마 홍보 영상: 폴라, 히말라야를 정복하다
싱가포르--(뉴스와이어)--철도와 프로세스 산업의 안전 자동화 솔루션 공급기업인 히마 그룹(이하 히마)의 히말라야 이노베이션 랩이 출범 1주년을 맞이했다고 밝혔다.
히마는 출범 1주년을 맞아 인력 충원 등 히말라야 이노베이션 랩(이하 히말라야)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2021년 초 히마는 기발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프로젝트에 집중적으로 착수하기 위해 히말라야 이노베이션 랩을 설립했다.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후, 히마는 이노베이션 랩 팀을 확장하기 위한 다음 단계를 밟고자 한다.
히말라야를 통해 히마는 혁신을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에 투자하고 있다. 자동화 연구실 덕분에 히마 그룹 전체에서 혁신이라는 주제가 새롭게 부각됐고, 본사에서 아직 개발 중인 혁신 제품, 고객과 공동으로 추진하는 비즈니스 모델 및 변혁 프로젝트 등에 중점을 두고 있다.
히말라야 이노베이션 랩은 만하임의 테일러 지역 그린 비즈니스 파크에서 다른 혁신 기업들에 둘러싸여 있다. 이노베이션 랩 연구팀은 세심하게 설계된 창의적이고 영감을 주는 공간에서 최적의 근무 환경의 이점을 누리고 있다. 이렇듯 혁신 프로젝트를 구현할 수 있는 첨단 시설은 여러 종류의 협업에도 큰 도움이 된다.
히마의 스테픈 필립 전무 이사는 “긍정적인 결과를 내보인 시작이 랩을 설립한 히마의 선택이 옳았다는 것을 증명한다. 주주들도 이를 지지하며 사내 인큐베이터를 만들어 혁신 강화와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을 개척하고 있다”고 말했다.
‘Exploration Rocks (탐험의 바위)’라는 히말라야의 슬로건은 새로운 조직 유닛의 핵심을 잘 설명한다. 히말라야 이노베이션 랩에서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들은 짧은 시간 내에 강조되고 평가된다. 그 후 최고의 아이디어들만 남아 적극적으로 추진된다. 히마는 그 결과 자사 직원뿐만 아니라 고객, 다른 혁신 기업들까지도 이 방법에 영향을 받아 6주에서 8주 동안 새로운 아이디어를 개발 및 평가해 최첨단 방식과 개념을 채택하는 구조화된 프로세스를 모방하기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히마의 최고 경영자인 외르크 드 라 모테는 “불과 800명의 직원들이 있는 가족 소유의 독립 기업으로서, 자사만의 독자적인 이노베이션 랩을 갖는다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그러나 랩의 성공이 히마가 걸어온 길이 맞았다는 것을 입증했고, 랩을 통해 혁신 속도가 더욱 빠르게 증가했다”고 말했다.
출범 후 일 년 사이 히말라야 팀은 기민하게 확장 혁신 네트워크를 세우고 10개 이상의 혁신 디지털 솔루션의 평가를 마쳤다. 그 솔루션 중 일부는 이미 실행 단계에 있다. 이러한 프로젝트 중 둘은 디지털 연결 비즈니스 모델로, 히마가 더 깊은 탐구를 원하는 영역이다.
이런 성공적인 결과와 증가하는 수요를 바탕으로, 히말라야 이노베이션 랩은 연구팀에 혁신 매니저와 안전 엔지니어, 프로젝트 매니저, 다수의 실습생을 충원할 계획이다.
이노베이션 랩의 책임자인 크누트 하버칸트는 “히마는 직원들, 고객, 잠재 유저, 리서치 파트너, 그리고 스타트업과 함께 수많은 프로젝트를 완수한 것이 매우 자랑스럽다. 히마의 파이프라인이 현재 잘 갖춰져 있지만, 그래도 새로운 아이디어는 언제나 환영하며, 필요하다면 지원을 제공할 준비도 돼 있다”고 밝혔다.
히마 프로세스 산업 솔루션 개요
히마 솔루션은 기능 안정성을 높이고, 자동화 보안을 강화하며 플랜트 수익성을 높이는데 크게 기여한다. 50년 동안, 히마는 프로세스 산업(화학, 석유 화학, 석유, 가스 및 에너지 생산 기업 포함)에서 세계 최대 기업들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활동했다. 전 세계에 4만 개 이상의 TÜV 인증 안전 시스템(SIL 3 및 SIL 4)이 설치된 히마는 이 분야의 기술 선도업체다. 안전 전문가로서, 히마는 모든 안전 라이프사이클에 걸쳐 고객에게 최고의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안전 기술뿐만 아니라 컨설팅, 엔지니어링, 서비스 및 교육도 제공한다. 세계 최초의 확장 가능한 플랫폼인 히마의 스마트 안전 플랫폼은 자동화 보안이 내장돼 있으며, 소규모 솔루션부터 매우 복잡한 애플리케이션에 이르기까지 단일 기술 기반의 광범위한 시스템을 지원한다. 히마의 독립 안전 통제관은 물리적으로 분리돼 있으며 개방형 표준을 채택하고 있다. 따라서 사용자는 가장 적합한 안전 솔루션을 선도적인 BPCS (기본 프로세스 제어 시스템)와 결합할 수 있다. 대표적인 안전 애플리케이션으로는 비상 정지(ESD), 버너 제어(BCS/BMS), 터보 기계 제어(TMC), 누출 감지(PMC), 화재 및 가스(F&G), 고 무결성 압력 보호 시스템(HIPS), 해저 및 탱크 농장 등이 있다.
히마 철도 산업 솔루션 개요
히마는 세계 최초의 인증된 프로그램이 가능한 안전 콘트롤러인 CENELEC SIL 4로 철도 산업에 혁명을 일으켰다. 상용 기성품(COTS) 제품은 최종 사용자와 통합업체의 독립성, 유연성 및 비용 절감을 보장하는 개방형 안전 제어기로, 다양한 솔루션에 쉽게 통합할 수 있고 유지 관리 또한 쉽다. 핵심 요소로서 히마 시스템은 건널목, 철도 차량, 연동 장치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에서 기능 안전 및 IT 보안을 제공한다.
히마 개요
히마 그룹은 철도와 프로세스 산업의 안전 자동화 솔루션을 세계적으로 선두하는 독립 공급자로, 사람, 환경, 경제 자산을 보호한다. 히마는 1908년에 설립돼 독일에 본사를 둔 가족 소유의 회사다. 현재 약 800명의 직원과 함께하고 있으며 전 세계 50개 이상의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다.
히말라야 이노베이션 랩 개요
히말라야 이노베이션 랩은 2021년 1월 만하임에서 히마 그룹의 일부로 설립됐다. 혁신 랩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들에 초점을 맞춘 혁신 프로젝트에 전념하고 있다. 히말라야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