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타스카, 일리노이--(뉴스와이어)--글로벌 화물 운송업체인 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AIT Worldwide Logistics)가 인도 관문 도시인 뭄바이에 신규 사무소를 설립했다.
뭄바이 사무소는 11명의 숙련된 물류 전문가로 초기 팀을 구성했다. AIT는 이 사무소를 시작으로 2022년 이후 인도 전역의 전략적 위치에 여러 개의 시설을 개설할 예정이다.
그렉 바이겔(Greg Weigel) AIT 최고 비즈니스 책임자에 따르면 100여개 사무소로 구성된 회사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장함으로써 세계 2위 인구 대국인 인도를 오가는 전 세계 고객에 대한 대응성을 개선할 수 있다.
바이겔은 “인도 전담팀은 배송 업체의 서비스 무결성 향상에 기여할 수 있다”며 “AIT의 글로벌 운영 플랫폼과 사무소의 포괄적 연결을 통해 고객에게 가장 원활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인도의 물류비용은 다른 국가에 비해 높은 편이다. 하지만 비크람 폴(Vikram Paul) AIT 인도/중동 부사장은 인도 팀이 고유한 린(lean) 운영 모델을 구축해 상황에 대응하고 있다고 밝혔다.
폴 부사장은 “재무, HR, 운영 실행의 특정 영역을 아웃소싱해 비용을 통제하고 고객을 위한 세계적 물류 솔루션을 제공하는 핵심 비즈니스에 집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운영 효율을 극대화하면 고객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며 “인도 팀은 민첩하고 경험이 풍부하며 무엇보다 인도가 제조 및 수출 강국으로 부상하는 데 기여한 ‘스타트업’ 정신으로 무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AIT 뭄바이는 이미 중국, 인도네시아, 북미, 폴란드, 아랍에미리트, 서유럽 등을 오가는 다양한 항공 및 해상 운송을 처리하고 있다. 인도 전역의 모든 주요 공항과 항구에서 사업을 운영 중인 AIT 뭄바이는 역내 자동차, 유통, 생명과학, 기술 업계를 대표하는 고객사를 지원하고 있다.
인도 팀은 연말까지 규모를 4배 가까이 늘리는 한편 항공 및 해상 운영을 보완할 통합 공급망 솔루션 서비스를 촉진하기 위한 추가 라이선스 확보에 나설 계획이다.
AIT는 2022년 후반 델리국가수도지역(National Capital Territory of Delhi)에 인도 2호 시설의 문을 여는 데 이어 다른 지역에서도 시설을 추가로 개설할 예정이다.
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 인디아(Worldwide Logistics India Private Limited)
Unit No. 415, A-Wing, Kanakia Wallstreet
Chakala, Andheri Kurla Road, Andheri (East)
Mumbai 400093
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AIT Worldwide Logistics) 개요
AIT는 원자재, 부품, 완제품 판매 및 조달을 지원해 기업의 성장을 뒷받침하는 국제 물류 주선 업자다. 시카고를 기반으로 40년 넘게 글로벌 공급망 솔루션 업계를 선도하며 항공, 자동차, 소매, 식품, 정부, 의료, 첨단 기술, 산업, 생명 과학 등 거의 모든 산업에서 글로벌 네트워크와 믿을 수 있는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자문 접근법을 펼쳐 왔다. 확장 가능하고 사용자 친화적 기술을 활용한 유연한 사업 모델을 통해 예산과 일정에 맞는 맞춤형 육지·해양·공중·철도 물류를 선사한다. 아시아, 유럽, 북미에 마련한 100여개 사무소에서 일하는 전문 직원들이 통관, 창고 관리, 화이트 글로브(white glove)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aitworldwi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AIT의 사명
AIT는 세계적으로 뛰어난 물류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의 신뢰를 한 몸에 받을 기회를 적극적으로 찾고 있으며 직원, 파트너, 지역 사회의 가치를 소중히 여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