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키티 팬’ 취향 저격, ‘브라더×헬로키티’ 라벨 프린터 출시

1월 한정 구매 고객 대상 라벨 테이프 2종 제공 및 이벤트 참여 혜택

2022-01-10 10:50 출처: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

브라더 헬로키티 라벨 프린터 PT-P300BTHK

서울--(뉴스와이어)--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가 헬로키티 라벨 프린터 ‘PT-P300BTHK’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브라더 헬로키티 라벨 프린터 PT-P300BTHK는 브라더와 두꺼운 팬층을 보유한 헬로키티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이다. 요즘 화제인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MZ 세대의 트렌드인 ‘폰꾸(폰꾸미기)’, ‘다꾸(다이어리 꾸미기)’를 반영해 헬로키티 라벨 테이프 2종(TZe-HW31, TZe-HC31)이 함께 출시된다.

PT-P300BTHK는 △380g 휴대형 사이즈 △20㎜/s 고속 인쇄 △3.50㎜부터 120㎜까지 다양한 폭의 라벨을 지원한다. 이번에 함께 출시되는 헬로키티 라벨 테이프 2종은 브라더의 특허 기술로 제작된 TZe 라미네이트 라벨 테이프로 습도, 온도, 화학 물질 및 마모에 잘 견뎌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블루투스 지원 모델로 스마트폰, 태블릿 PC와 브라더 라벨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연결해 활용성을 높였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Brother P-touch Design&Print 2 앱을 다운받을 수 있다.

브라더는 이번 브라더×헬로키티 라벨 프린터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10일부터 29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및 브라더코리아 공식 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헬로키티 라벨 테이프 ‘TZe-HW31’와 라미네이트 테이프 ‘TZe-231(흰 바탕 검은 글씨)’를 증정한다. 또 2월 6일까지 포토 상품 리뷰를 작성한 뒤 브라더 이벤트 등록 페이지에서 포토 리뷰 등록 인증 및 구매 제품을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파리바게뜨 1만원 교환권을 증정한다.

한편 브라더 헬로키티 라벨 프린터를 포함한 브라더의 다양한 상품 및 내용은 네이버에서 ‘브라더라벨’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 개요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는 2022년 기준 114년의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기업 브라더그룹의 한국 지사다. 수많은 기업이 산업의 변화에 따라 흥망성쇠를 거듭하는 동안 브라더는 브랜드의 모토인 ‘At Your Side(고객 최우선주의)’를 바탕으로 더 튼튼한 제품, 더 편리하고 손쉬운 솔루션을 만들어가고 있다. 프린터 및 복합기 관련 원천 기술과 자체 생산력을 갖춰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세계 고객들과 만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