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K팝 스타 김재중, 그의 역사를 한데 모은 키트앨범 컬렉션 출시

뉴 미디어 ‘키트앨범’으로 한데 모은 활동 기록
스마트 디바이스에서 직관하는 아티스트 김재중의 역사
미공개 신곡을 포함한 컬렉션으로 출시돼 전 세계의 팬들과 만나다

2021-12-30 10:00 출처: 뮤즈라이브

김재중 키트앨범 : jj 앨범 컬렉션

아티스트 김재중이 직접 밝히는 jj 앨범 컬렉션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30일 -- 원조 한류스타 김재중이 ‘키트앨범’으로 본인의 솔로 앨범 모음집인 ‘KIM JAE JOONG ALBUM COLLECTION’을 출시한다.

키트앨범은 별도의 전용 플레이어 구매 없이 스마트 디바이스에서 음악, 사진, 영상을 모두 감상할 수 있는 뮤즈라이브의 차세대 음악 앨범이다.

국내외, 특히 일본 팬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이번에 출시된 김재중 키트앨범 컬렉션은 그간 그가 발매했던 앨범 ‘I’, ‘Y’, ‘www’, ‘www 화장을 지우다’, ‘no.X’, ‘애요’와 더불어 미공개 신곡이 포함된 ‘SPECIAL SONG ver. KiT’까지 총 7종의 키트 앨범에 담겨 있다. 또한 손글씨 굿즈와 엽서 및 미공개 셀피 포토카드 6종, 뱃지와 키링, 미니 포스터로 알차게 구성됐다.

이번 앨범에서 처음 공개되는 신곡과 함께 키트앨범에서 독점으로 제공하는 아티스트 이미지와 영상도 포함돼 있어 전 세계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KIM JAE JOONG ALBUM COLLECTION’은 2022년 1월 5일 자정 전까지 키트앨범몰에서만 예약 한정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한 고객 중 랜덤으로 추첨해 30명에게 아티스트 김재중과의 온라인 팬 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티스트의 역사를 함께 되돌아보며 전례 없는 구성품과 온라인 팬 사인회 참여 기회까지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김재중의 키트앨범 모음집인 ‘KIM JAE JOONG ALBUM COLLECTION’은 키트앨범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뮤즈라이브 개요

뮤즈라이브는 차세대 미디어 포맷 ‘키트앨범’을 공급하는 회사다. 키트앨범(KiT Album)은 스마트 기기에서 구동되는 실물 매체이며, 음악, 사진, 비디오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팬 커뮤니티 및 온라인 팬 미팅 등의 혁신적인 디지털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소장 가치는 물론 이용 편의성까지 제공 할 수 있으며, 보다 높은 접근성과 활용도를 제공하는 새로운 콘텐츠 플랫폼이 되고 있다. 뮤즈라이브는 SM, YG 등 K-Pop을 대표하는 음반 기획사들과 함께 150여 종의 키트앨범을 출시해 왔으며, 최근에는 비디오, 도서, 사진, 게임 등 다양한 K-콘텐츠를 키트앨범으로 제작, 출시하고 있다. 2021년 11월 23일 발매한 스눕독의 ‘DOGGYSTYLE’ 출시를 필두로 다양한 글로벌 아티스트들의 키트앨범 출시를 진행하며 미국, 유럽 등 전 세계에 한국의 토종 음반 포맷이자 뉴 미디어인 ‘키트앨범’의 가능성을 증명해 나갈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