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피알앤애드, 메타 휴먼 아바타 서비스 실시

2021-12-29 09:00 출처: 한국인터넷마케팅연구원

키위피알앤애드가 메타 휴먼 아바타 서비스를 실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홍보 대행 전문 키위피알앤애드가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BNI (Business Network International) 회원을 포함한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 제공된다. 서비스를 이용하면 뉴스와이어의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와 함께 또한 모든 웹사이트에서 응대할 수 있는 메타 휴먼 아바타를 생성할 수 있다.

키위피알앤애드는 20년 동안 IT, 병원, 분양, 문화, 소비재 등 다양한 업종의 언론 홍보를 진행한 바 있다. 이 외에도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 △블로그 마케팅 △병원 홍보 △분양 홍보 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키위피알앤애드는 인지도가 부족한 기업들을 위해 신문사 주최 언론사 브랜드 대상도 함께 지원한다. 언론사 브랜드 대상은 이른 시간 인지도를 올리고 싶은 기업들을 위한 행사다.

브랜드 대상은 신문사가 진행하는 행사로 공신력이 높다. 언론사 브랜드 수상 기업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엠블럼과 시상식 영상을 받으며, 온라인 및 오프라인 보도를 함께 진행할 수 있다.

키위피알 담당자는 “코로나19로 경기 불황과 경영 악화로 힘들어하는 소상공인 스타트업 벤처기업들을 돕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언론사의 제3자나 신뢰 권위를 입을 수 있는 언론 홍보와 입소문으로 광고하는 바이럴 마케팅을 접목해 고객사의 광고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려고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벤트 참여와 자세한 문의 사항은 키위피알앤애드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