슐룸베르거, 2022년 만기 2.40% 선순위 채권 미결제 원금 전액 상환 예정

채권 관리사에 상환 자금 공탁

2021-12-01 14:40 출처: Schlumberger Limited (뉴욕증권거래소 SLB)

휴스턴--(뉴스와이어)--슐룸베르거(Schlumberger Limited)(뉴욕증권거래소: SLB)의 간접 완전소유 자회사인 슐룸베르거 인베스트먼트(Schlumberger Investment SA, 이하 ‘SISA’)가 부채 비율을 줄이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2022년 만기(CUSIP Nos. 806854AD7/L81445AD7, ISIN Nos. US806854AD77/USL81445AD75) 2.40% 선순위 채권(이하 ‘채권’)의 미결제 원금을 전액 상환할 예정이라고 슐룸베르거가 11월 30일 발표했다. 채권 상환 기일은 2022년 5월 2일이다.

해당 채권의 총 미결제 원금은 10억달러다. SISA는 채권 및 채권 계약(2022년 2월 1일 이자 지급, 상환 기일에 지급 가능한 상환 가격 등)의 상환 및 충족을 위해 채권 관리사인 뉴욕멜론은행(The Bank of New York Mellon)에 충분한 자금을 공탁했으며, 뉴욕멜론은행도 그런 상환 및 충족을 받아들였다.

채권은 상환 기일에 상환 가격으로 상환할 예정이다. 총 미결제 원금의 100%를 상환하며, 2022년 2월 1일부터 상환 기일까지 미수 및 미지급 이자를 지급한다. 상환 기일이나 상환 기일 이후에는 채권 발행이 중단되며, 채권 이자 발생도 중단된다.

뉴욕멜론은행은 현재 등록된 모든 채권 보유자에게 상환 통지서를 전달할 예정이다.

슐룸베르거(Schlumberger Limited) 개요

슐룸베르거(뉴욕증권거래소: SLB)는 에너지 탐사 부문에서 고객사와 협력하는 기술 회사다. 전 세계 160개국 회사 직원들은 글로벌 에너지 업계의 생산성과 지속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디지털 솔루션과 첨단 기술을 적용하고 있다. 120개국에 걸친 경험을 통해 회사는 전 세계 모든 사람을 위해 에너지의 잠재력을 일깨우는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협업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lb.com)를 참조하면 된다.

미래예측진술 관련 주의문

이 보도자료는 연방증권법에 의거한 미래예측진술을 담고 있다. ‘예상한다’, ‘일 수 있다’, ‘생각한다’, ‘계획이다’, ‘추정한다’, ‘예정이다’, ‘기대한다’, ‘할 것이다’, ‘가능성이 있다’ 등 과거가 아닌 미래에 대한 진술이 미래예측진술에 해당한다. 정도에 차이는 있지만 선순위 채권의 상환 일정이나 조건 등 대체로 불확실한 사안을 진술할 때 미래예측진술을 사용한다. 슐룸베르거나 SISA는 미래예측진술에 대해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는다. 미래예측진술은 위험과 불확실성을 수반하며, 슐룸베르거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10-K, 10-Q, 8-K 양식으로 제출한 보고서에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이 자세히 기재돼 있다. 이런 위험과 불확실성으로 인해 슐룸베르거가 미래예측진술로 그린 결과와 실제 결과는 크게 다를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이 보도자료 배포일을 기준으로 유효하며, 슐룸베르거와 SISA는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해 이후 발생한 새로운 정보나 미래의 사건을 반영할 의도가 일체 없으며 의무도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13000610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lb.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