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2021 윈터에디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40㎜ 미드나잇 블루’ 출시

유럽의 낭만적인 성탄절 밤을 떠올리게 하는 ‘보다나 2021 윈터에디션’
보다나 베스트셀러, ‘글램웨이브 봉고데기’와 부드러운 ‘퍼 헤어 집게핀’ 세트로 구성
보다나가 처음 선보이는 신비롭고 낭만적인 ‘미드나잇 블루’ 컬러로 소장 가치 높여

2021-12-01 10:11 출처: 보다나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40mm 윈터에디션 미드나잇 블루

서울--(뉴스와이어)--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가 겨울을 맞아 ‘2021 윈터에디션’을 출시한다.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40㎜ 윈터에디션 미드나잇 블루’는 마치 유럽의 낭만적인 성탄절 밤을 떠올리게 하는 2021 윈터에디션으로, 깊고 짙은 블루 컬러로 디자인해 한층 신비롭고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반짝이는 별들이 그려진 미드나잇 블루 컬러의 패키지 역시 그 자체만으로 소장하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한다.

이번 윈터에디션에는 보다나 베스트셀러인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40㎜ 외에도 부드러운 ‘퍼 헤어 집게핀’ 1개가 포함돼 있다. 이 퍼 헤어 집게핀은 고데기로 헤어 스타일링을 연출할 때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포인트 헤어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름다운 디자인과 알뜰한 구성품으로 연말에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는 특수 설계된 글러브(열판 덮개)와 세라믹 코팅 열판으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며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하는 보다나의 대표 헤어 스타일러다.

보다나 봉고데기의 열판과 손잡이는 분리 설계돼, 손잡이 열전도를 차단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120℃부터 200℃까지 모발 상태에 따라 5단계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설정 온도까지 신속하게 도달해 빠른 스타일링을 돕는다.

또 360℃ 회전식 코드로 스타일링 시 전선 꼬임을 막고, 전원을 켠 뒤 1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보다나 담당자는 “연말의 설렘과 겨울의 낭만을 가득 담은 보다나 2021 윈터에디션으로, 보다나에서 처음 선보이는 미드나잇 블루 컬러 디자인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40㎜ 윈터에디션 미드나잇 블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다나 개요

보다나는 1분에 1개씩 팔린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를 비롯해 특허받은 소프트바 판고데기, 내장형 물결고데기 등 25년 이상 이·미용 기기를 제조해 온 제조력을 바탕으로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헤어 뷰티툴을 선보이고 있으며, 뷰티툴 시장을 리드해가고 있다. 보다나는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전문가용 고데기를 일반 여성들이 쉽게 접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하고자 2015년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에서 일반 헤어 브랜드로 전향했다. 보다나 고데기는 살롱 전용 제품의 기술력을 갖추었고,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을 론칭한 뒤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