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트랙, 새로운 해상 서비스로 공급망 가시성 높여

2021-11-12 14:50 출처: DeltaTrak Inc.

플레전턴,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델타트랙(DeltaTrak®)이 수출입 업자에게 배송 물품의 해상 위치를 알려 주는 ‘플래시트랙 마리타임(FlashTrak Maritime Service)’을 출시했다.

델타트랙은 콜드체인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혁신적 선도 기업이다. 배송 물품 위치와 도착 예정 시간(ETA), 원래 일정보다 지연되는 기간 등을 알면 사전 보험 청구 고지, 검사 일정 수립, 고객 픽업 등이 가능해진다. 의사 결정자들은 화물 처리와 관련한 결정을 정보에 따라 빠르게 내릴 수 있다.

플래시트랙 마리타임 서비스는 GPS 위치 추적 및 자동 식별 시스템을 사용해 배송 물품을 추적한다. 현재 전 세계 공급망의 상태를 고려할 때 컨테이너 가시성은 대단히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컨테이너가 항구를 떠나면 그 행방을 알 수 없다. 하지만 델타 트랙 고객은 해상 추적 서비스에 힘입어 확신을 갖고 사업을 진행할 수 있다.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즉각 조처를 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갖고 있기 때문이다. 새 서비스는 플래시트랙 가입자(FlashTrak subscribers)에게 육상 및 해상 운송 과정에서 단대단 온도 및 위치 데이터를 제공한다. 사용된 ‘리얼 타임 로거(Real Time Logger)’ 모델에 따라 습도, 조도, 충격 등 기타 센서 데이터도 이용할 수 있다.

프레데릭 우(Frederick Wu) 델타트랙 창업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혁신적 기술 솔루션을 제공해 서비스의 가치를 향상하고 델타트랙을 차별화하는 혁신적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게 돼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그는 “파괴적인 글로벌 공급망 환경에서 고객의 화물을 보호하는 새로운 해상 서비스로 고객에게 더 큰 자신감과 유의미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며 “고객에게 서비스의 무료 베타 평가판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델타트랙(DeltaTrak®) 개요

델타트랙은 식품, 농산물, 생명 과학, 화학 산업계를 위한 콜드체인 통합, 환경 모니터링, 식품 안전 솔루션을 선도하는 혁신 기업이다. 문의처는 전화 1-800-962-6776, 이메일(marketing@deltatrak.com)을 이용하면 된다. 웹사이트(www.deltatrak.com)에서 더 많은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11100511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