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초등 엠티처에서 ‘위드코로나 시대의 우리 교실’ 이벤트 진행

11월 11일부터 30일까지 초등 엠티처에서 ‘위드코로나 시대의 우리 교실’ 이벤트 진행
추첨 통해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 제공

2021-11-11 10:45 출처: 미래엔

미래엔이 초등 엠티처에서 '위드 코로나 시대의 우리 교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교육 출판 전문 기업 미래엔이 교수 활동 지원 플랫폼 초등 엠티처에서 위드 코로나 시대 우리 교실에 가장 필요한 것에 대한 교사들의 의견을 나누는 ‘위드 코로나 시대의 우리 교실’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코로나19 팬데믹 속에서 가장 커다란 변화를 겪은 곳이 교육 현장이다. 최근 학교 안팎으로 단계적 일상 회복이 이뤄지는 가운데 미래엔은 교육 현장의 원활한 준비를 돕고 선생님들이 위드 코로나 시대의 교육에 관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만들고자 이번 위드 코로나 시대의 우리 교실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30일까지 초등 엠티처 이벤트 페이지에서 위드 코로나 시대의 우리 교실에 가장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키워드 가운데 하나를 선택하고, 선택 이유에 대해 의견을 남기면 응모 완료된다. 제시된 키워드는 #사회성 회복 #기초학력 회복 #학습격차 완화 #특별활동 및 예체능 활동 #학생의 수업 참여 의지 총 5개다.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25명) △도미노피자 할인권(25명) △파리바게뜨 교환권(25명) △배스킨라빈스 교환권(25명) △티처빌 연수 쿠폰(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김효정 미래엔 개발기획실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선생님들이 앞으로 변화될 학교 교육에 관한 생각과 의견을 자유롭게 나누게 되길 바란다”며 “미래엔은 위드 코로나 시대에 맞는 혁신적인 수업 자료들과 콘텐츠를 통해 선생님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