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팸퍼스, 20일 롯데온서 최초 컬래버 라이브방송 진행

라이브방송 중 몰티 하이체어 세트 28% 할인, 팸퍼스 제품과 동시 구매 시 7만원 상당 사은품 증정
24일까지 롯데온서 ‘시디즈 몰티 WEEK’ 병행, 다양한 몰티 세트 구성으로 기획전 실시

2021-10-20 09:14 출처: 시디즈 (코스피 134790)

시디즈가 팸퍼스와 함께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평택--(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20일 오전 11시부터 롯데온(ON)을 통해 세계 판매 1위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와 함께 라이브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디즈X팸퍼스 쇼핑라이브는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운 집콕 육아족을 위해 유아동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시디즈는 이번 라이브방송을 통해 첫 이유식을 시작하는 아이들을 위한 ‘몰티’ 하이체어 세트를 28% 할인한 특가로 선보인다. 하이체어와 함께 아이의 안전을 위한 안전바와 벨트, 손쉽게 세척이 가능한 원터치 트레이 등이 세트로 구성됐다. 시디즈 몰티와 팸퍼스 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7만원 상당의 범킨스 사은품 3종(흡착 식판, 흡착 볼, 수저 포크)도 선물로 제공한다.

몰티는 시중에 판매되는 딱딱한 원목 소재의 하이체어와 달리 푹신한 스펀지와 부드러운 인조가죽을 적용해, 이유식을 시작하는 아이들이 편안하고 안정감을 느낄 수 있어 국민 육아용품으로도 유명하다.

라이브방송과 더불어 24일까지 롯데온에서 몰티 제품을 최대 26% 할인하는 ‘시디즈 몰티 WEEK’도 진행된다. 첫 이유식 적응을 위한 하이체어 세트와 기존 하이체어 세트에 이너시트, 글라이드, 긴 다리, 짧은 다리 등을 추가해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쓸 수 있는 헬로베이비 세트를 각각 특가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에는 몰티 시리즈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범킨스 제품을 증정하며, 구매 후 포토 리뷰를 남긴 고객에게는 신세계상품권 1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우수 포토 리뷰어에 선정된 3명에게는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도 선물로 제공한다.

시디즈는 타 브랜드와 최초로 컬래버하는 이벤트인 만큼 유아동 주요 인기 제품을 실속있게 구매할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육아의 어려움을 덜어줄 수 있는 좋은 제품들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idiz.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