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비절라인코리아, 대한치과교정학회 국제학술대회에 역대 최대 규모로 참여

디지털 교정치료의 글로벌 리더로서 첨단 교정 시스템 정보 및 체험 기회 제공
iTero Element Plus 국내 첫 공개… 데모 시연, 제품 상담 등 다양한 이벤트 선보여

2021-10-20 10:40 출처: 인비절라인코리아

디지털 교정치료의 선두주자 인비절라인 코리아가 공개한 전시부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0월 20일 -- 디지털 교정치료의 선두주자 인비절라인 코리아가 15일부터 16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제54회 대한치과교정학회 정기학술대회와 제12회 세계임플란트교정학회의 합동 학술대회(KAO-WIOC 2021 SEOUL)의 전시부스에 역대급 규모로 참여했으며, 양일간 약 1000명이 방문하며 성황리에 종료했다.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이날 학술대회에서 △정교하고 편안한 교정장치 Invisalign Zone △첨단 디지털 교정치료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Digital Zone △올인원 스캐너 iTero Zone 등 역대급 규모의 부스 프로그램을 마련해, 차별화된 첨단 기술을 선보이고 고객 체험을 극대화했다. 각 zone은 인비절라인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입증된 임상결과를 체험할 수 공간과 환자의 사진 촬영부터 치료 모니터링까지 E2E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 핸즈온부터 비교 체험, 상담까지 아이테로의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돼 방문객들에게 첨단 교정 시스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다.

이와 함께 디지털 교정치료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연자들의 강연이 이어졌다. 미소아름치과교정과 지혁 원장, 서울바른교정치과 안양점 최형주 원장, 미트라 박사(Dr. Mitra), 개리 브리검 박사(Dr. Gary Brigham), 라이오넬 박사(Dr. Lionel)는 인비절라인의 성공적인 치료케이스 및 발치 케이스, Phase 1 치료 케이스 등 다양한 인비절라인의 임상 케이스들을 발표하며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전시 첫날인 15일에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iTero Element 5D Plus 런치 이벤트를 진행했다. iTero는 디지털 스캔을 통해 구강 내 치아 구조와 문제를 진단하고, 시간에 따른 구강 내 변화를 추적해 교정치료 후 예상 결과를 미리 시뮬레이션해 볼 수 있는 구강 스캐너이다. 이번에 공개된 iTero Element 5D Plus는 기존 제품 기능을 확장해 스캔 처리 속도와 시각화 기능, 디자인 성능을 강화하고 기존의 교정치료와 보철치료의 디지털 기능을 모두 제공해 보다 광범위한 치과 시장에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한다. 런치 이벤트는 iTero 5D plus의 첨단 기술을 소개하는 아너스치과교정과치과의원(강서점) 최광효 원장의 강연과 더불어 5D Plus의 임상경험, 신제품 공개 행사, 데모 시연, 제품 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돼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한준호 인비절라인 북아시아 대표는 “이번 학회를 통해 인비절라인과 아이테로가 제공하는 디지털 교정치료에 대한 교정 전문의들의 뜨거운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며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디지털 교정치료의 글로벌 리더로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고 투자하며 환자와 교정 전문의에게 가장 최고의 진료 경험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인비절라인코리아 개요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선진화된 투명 교정 장치 시스템인 인비절라인 시스템과 치아 교정, 보존, 수복을 위한 구강 스캐너인 아이테로(iTero)의 서비스를 수입, 판매하는 글로벌 의료기기 회사이다. 인비절라인 제품은 치과 의료진이 원하는 임상 결과를 얻고 환자에게 효과적인 최신 치료 옵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얼라인테크놀로지 본사는 1997년 미국 캘리포니아 창립 이후 전 세계 100개국 이상에 인비절라인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