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정보사이트 캐치, ‘2021 10월 캐치 커머스 커리어콘’ 25일 온라인 개최

‘코로나19 이후의 유통 업계가 궁금하다면’… 10월 25일부터 11월 2일까지 캐치 커머스 커리어콘
전통 유통업계부터 퀵커머스까지, 현직자 만날 수 있는 기회
GS리테일, 롯데홈쇼핑, 우아한형제들, 홈플러스 외 다양한 커머스 출신 현직자 참여

2021-10-13 09:45 출처: 진학사

캐치 커머스 커리어콘 신청 페이지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0월 13일 -- 취업포털 캐치는 ‘2021 10월 캐치 커머스 커리어콘’을 10월 25일부터 11월 2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10월 캐치 커머스 커리어콘’은 커머스 산업의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과 직무 성장을 기대하는 주니어들을 위한 행사다. 이번 커리어콘은 △오프라인 커머스 △온라인 커머스 △뭐든지 다 하는 MD △스타트업 등 4개의 키워드로 토크콘서트, 특강, 밋업이 구성된다.

커리어콘 기간에는 △롯데홈쇼핑 △코오롱FnC △우아한형제들 △이랜드리테일 △홈플러스 현직자가 토크콘서트 연사로 직접 나선다. 롯데백화점 및 스타트업 현직자들은 밋업에서 커머스 업계의 면접과 커리어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2021 캐치 커머스 커리어 콘’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은 10월 12일부터 캐치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에만 화상 시스템 접속 방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행사를 기획한 진학사 캐치 전미라 팀장은 “유통업계는 코로나19로 인해 커다란 변화를 맞이했다. 최근 위드 코로나가 논의되기 시작하면서 또다시 변화가 예고된 상황”이라며 “혼란스러운 시기인 만큼 현직자들에게 정확한 업계의 현황과 전망 그리고 커리어에 대한 정보를 얻어가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진학사 개요

진학사는 수험생, 취준생 등 고객이 인생의 중요한 선택을 하는 시점에 꼭 필요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최고의 수준으로 제공해 최선의 진로 선택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Lifetime Career Management 회사이다. 주요 서비스로는 입시 정보, 합격 예측, 인터넷 원서 접수, 취업 포털, 교재 출판 등이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