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부산광역푸드뱅크 통해 소외계층에 건강식품 후원

각별한 건강관리 필요한 환절기 맞아 4000만원 상당 건강식품 지원
양산 무궁애학원 및 통도사 자비원, 부산 연제구 치매안심센터 등에도 나눔 활동 전개

2021-10-07 09:41 출처: 천호엔케어

천호엔케어 부산광역푸드뱅크 기부 전달식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0월 07일 -- 건강식품 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부산시 부산광역푸드뱅크를 통해 소외계층에 건강식품을 기부했다고 7일 밝혔다.

천호엔케어는 건강 관리에 소홀하기 쉬운 소외계층을 위해 약 4000만원 상당의 건강즙을 전달하기로 했다. 기부 전달식은 지난달 말일 양산 공장에서 진행됐으며, 후원 제품은 부산푸드뱅크를 통해 소외계층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천호엔케어는 37년 건강식품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품질 좋은 원료만을 엄선해 건강즙을 만들고 있다.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으로부터 식품안전관리인증 기준인 HACCP 인증을 받은 제조원에서 생산하며, ‘이력공개시스템(CRTS)’을 도입해 소비자들은 원료 원산지 정보, 안전성 검사와 관련된 각종 자료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손동일 천호엔케어 대표는 “소외계층의 환절기 건강 관리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천호엔케어가 정성을 담아 만든 건강식품을 후원하게 됐다”며 “천호엔케어는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지속해서 관심을 두고 후원 활동을 계속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천호엔케어는 최근 양산시 장애인 거주시설 사회복지법인 무궁애학원과 양산시 통도사 자비원 그리고 부산시 연제구 치매안심센터를 통해 나눔의 손길을 전한 바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