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기스, 카오스와 합병 완료

2021-10-06 09:30 출처: The Burgiss Group, LLC

호보켄, 뉴저지--(뉴스와이어) 2021년 10월 06일 -- 더 버기스 그룹(The Burgiss Group, LLC, 이하 버기스)이 멀티자산군 플랫폼을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 카이사(Caissa, LLC)를 합병했다고 5일 발표했다.

미국 뉴저지주 호보켄에 본사를 둔 버기스는 사모자본 업계에 데이터와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양사는 2021년 9월 13일 합병을 처음 발표한 바 있다.

합병 회사는 전 세계에 450여 명의 직원을 앞세워 자산 배분, 유동성, 노출, 성과 및 위험 관리에서 기관 투자자가 직면하는 과제에 대처하는 동시에 규제 준수,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기후 문제를 해결할 태세를 갖췄다.

제임스 코시스(James Kocis) 버기스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카이사를 합병해 고객에게 최고의 데이터, 기술, 분석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데이비드 쉬(David Hsu) 카이사 공동 설립자는 “합병 회사는 유망한 기회를 공략할 준비를 끝냈다”며 “양 팀이 힘을 합쳐 투자 결정을 뒷받침하는 데이터와 도구 혁신을 가속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버기스(Burgiss) 개요

버기스(Burgiss)는 사모 자본을 위한 투자 결정 지원 도구를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이다. 버기스의 분석 플랫폼과 리서치 급의 데이터는 성과 및 위험 측정 분야의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투자팀이 더 나은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다. 버기스는 36개국 1000여 개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8조달러 이상의 사모 자본에 대한 데이터를 제공한다.

카이사(Caissa) 개요

카이사(Caissa)는 기부기금, 재단, 패밀리 오피스, 연기금, 외주 CIO(위탁운용관리) 업체에 포트폴리오 분석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2010년 설립된 카이사는 기관의 자산 배분 담당자를 위한 기술 솔루션을 발전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카이사 고객군은 운용자산 1조7000억달러 이상을 대표하는 자산 소유주로 구성돼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caissall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00400522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