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연맹과 함께 떠나는 집콕 랜선 여행 ‘COME ON_캠핑 월드’ 공개

2021-10-08 09:00 출처: 한국청소년연맹

2021 국제청소년온택트캠페스트가 실시하는 COME ON_캠핑 월드

서울--(뉴스와이어)--한국청소년연맹(총재 임호영)은 국제청소년온택트캠페스트 행사의 하나로 ‘COME ON_캠핑 월드’를 10월 9일(토), 10월 23일(토) 총 2회에 걸쳐 유튜브에서 최초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COME ON_캠핑 월드’는 전국의 모든 청소년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인기 개그맨들과 함께 캠핑장에서 할 수 있는 놀이, 요리 등을 간접 체험하고 실제 생존에 필요한 필수 법칙들을 알려주는 영상이 준비돼 있다.

첫 번째 영상은 10월 9일(토) 13시에 SBS 개그맨 배꼽빌라팀과 중학생 청소년들이 함께하는 다양한 캠핑 놀이와 안전하고 맛있는 캠핑 요리를 재미있게 전달한다.

두 번째 영상은 10월 23일(토) 13시에 특전사 출신 유튜버 깡미가 전하는 언제 어디서나, 내 몸은 내가 지킬 수 있는 청소년들이 알아야 할 캠핑, 등산 시 생존에 필요한 필수 법칙을 직접 시연해 보여줄 예정이다.

이상익 한국청소년연맹 총장은 “코로나19 인해 많은 변화가 이뤄지는 현재 청소년 활동도 온라인 플랫폼의 다양한 활용과 시도가 필요한 만큼 이번 국제청소년온택트캠페스트의 하나인 COME ON_캠핑 월드가 전국의 청소년들과 함께 온라인상에서 많은 소통과 힐링의 플랫폼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영상 시청은 유튜브에서 한국청소년연맹을 검색하며, 자세한 내용은 국제청소년온택트캠페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청소년연맹은 청소년의 자기계발과 조화로운 성장을 지원하고 건강한 미래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설립된 청소년 단체로, 샛별단·아람단·누리단·한별단·한울회로 구성돼 있다.

한국청소년연맹 개요

한국청소년연맹(아람단·누리단·한별단·한울회)은 학교 교육과 상호 보완을 통한 건전한 미래세대를 육성하기 위해 1981년 설립돼 ‘한국청소년연맹육성에관한법률(81.4.13 법률 제3434호)‘에 의해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로부터 지원을 받으며, 학교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우리 고유의 청소년 단체다. 현재는 전국 19개 시도, 8000여 개 학교에서 29만여 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서울시립중랑청소년수련관을 비롯한 전국 22개의 청소년 수련 시설을 운영하는 등 대한민국 최고의 청소년 사회교육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로 창립 40주년을 맞아 청소년단체 활동뿐만 아니라 각종 사회공헌 활동 및 다양한 청소년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ya.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