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RA, 워싱턴 어낼리시스 인수

공공 정책의 변화를 예측하고 분석하는 최고의 독립 기관 리서치 기업인 워싱턴 어낼리시스 인수로 독자적인 연구 제품군 강화

2021-10-05 15:00 출처: CFRA

샬러츠빌, 버지니아--(뉴스와이어) 2021년 10월 05일 -- 세계 최대의 독립 투자 리서치 기관 중 하나인 CFRA가 온타리오 교사 연금 계획 위원회(Ontario Teachers’ Pension Plan Board)와 앨버타 투자 관리 공사(Alberta Investment Management Corporation)로부터 워싱턴 어낼리시스(Washington Analysis, LLC)를 인수했다고 1일 발표했다.

CFRA는 워싱턴 어낼리시스 인수로 이미 확고한 기반을 갖추고 있는 연구 및 데이터 제품을 더욱 강화한다. CFRA 고객들은 이제 주 및 연방 등 미국의 법원, 의회 및 규제 기관에서 나오는 자산 등급 전반의 위험과 기회 식별을 전문으로 하는 워싱턴 어낼리시스 고유의 심층적인 연구를 활용할 수 있게 된다.

CFRA의 피터 드보아(Peter de Boer) CEO는 “CFRA는 시장의 기관 투자자와 자산 관리 부문 전반에 걸쳐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해서 창출하고 있다” 며 “공공 정책 결정은 우리의 글로벌 고객에게 큰 영향을 미치며 워싱턴 어낼리시스는 주요 위험을 기본적인 변화와 구별하는 한편, 투자자가 고유의 가치 있는 통찰력을 통해 투자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힘을 실어주는 데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1973년에 설립돼 워싱턴 D.C.에 본사를 두고 있는 워싱턴 어낼리시스는 불일치 의견을 식별하는 데 힘을 기울이고 있으며 오랜 경력의 숙련된 분석가 팀이 수행한 정책과 재무 분석을 결합해 널리 퍼져 있는 잘못된 인식을 바로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가입형 조사 서비스 외에도 기업 실사 서비스와 정책 이벤트 및 정책 요구와 관련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CFRA 산하 기업을 계속 운영하게 될 워싱턴 어낼리시스의 라이언 쉔(Ryan Schoen) CEO는 “선도적인 독립 투자 리서치 회사인 CFRA에 합류해 미래의 성공을 열어가는 데 기여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CFRA의 글로벌 재원을 활용해 우리의 제품을 더욱 확대하고 혁신할 방안을 모색하는 것은 워싱턴 어낼리시스 고객과 직원 모두에게 역동적인 기회”라고 말했다.

CFRA 개요

1994년에 설립된 CFRA는 세계 최대의 독립 투자 리서치 기관 중 하나이다. CFRA는 포렌식 회계, 기본 주식 연구 및 기술 분석을 결합한 차별화된 방법론을 이용해 고객이 고유한 통찰력과 대체 데이터 및 입증된 결과로 확신을 갖고 부문과 산업, 펀드 및 기업을 평가할 수 있게 한다.

CFRA는 세계 유수의 기관 투자자, 자산 관리 전문가, 기업, 학술 기관, 정부 및 개인 투자자를 포함해 2400명 이상의 고객이 건전한 투자와 사업적 판단을 내리도록 지원하고 있다.

CFRA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cfraresearch.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00100546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