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SKT T멤버십 고객 대상 페어링 40% 할인

10월 4일부터 8일까지, 인기 디저트와 커피로 구성한 페어링 6종 대상

2021-10-05 10:48 출처: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SKT T멤버십 고객 대상 페어링 40% 할인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0월 05일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8일까지 인기 페어링 40% 할인을 진행한다.

행사 대상 제품은 디저트 1개와 커피 1잔으로 구성한 페어링 6종이다. 이번 행사는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투썸 매장에서 주문 및 결제 시 직원에게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 내 매직 바코드를 제시하는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다.

디저트는 △떠먹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떠먹는 티라미수 △떠먹는 아이스박스 △떠먹는 딸기 레어 치즈 △클래식 가토 쇼콜라 피스 △레드벨벳 피스 등 투썸플레이스의 스테디셀러 제품 6종 중 선택할 수 있다.

커피는 아메리카노(R)로 기본 제공되며, 추가 금액 결제 시 더 큰 사이즈나 다른 종류(라떼 등)로 바꿀 수 있다. 원두 선택이 가능해 블랙 그라운드와 아로마 노트, SWP디카페인(300원 추가) 중 기분 및 취향에 맞춰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T멤버십 카드당 1회, 페어링 제품 1개에 한해 적용된다. 매장별로 운영 제품과 이벤트 진행 여부가 상이하므로, 매장에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달콤한 디저트와 따스한 커피 한 잔이 그리워지는 계절, 투썸이 제안하는 페어링과 함께 가을의 여유로움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