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천호데이 기념 명불’호’전 특집전 진행

‘천호(1005)데이’ 맞아 4일간 스테디셀러 라인업과 인기 신제품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
쿠폰·적립금 혜택, 사은품 증정 및 가을 하늘과 함께 1005 인증샷 찍는 SNS 이벤트 실시

2021-10-05 09:39 출처: 천호엔케어

천호엔케어가 천호데이 명물호전 특집전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건강식품 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10월 5일 ‘천호(1005)데이’를 기념해 8일(금)까지 4일간 ‘명불호전’ 특집전을 진행한다.

천호엔케어는 매년 10월 5일을 천호(1005)데이로 지정해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올해는 천호엔케어 인기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쿠폰·적립금 혜택, 사은품 증정 및 SNS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천호위크 명불호전’이란 테마 아래 꾸준히 사랑받아 온 스테디셀러와 올해 출시된 신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행사 대상 제품으로는 △뉴질랜드 녹용과 강원도산 6년근 홍삼을 담은 ‘천심본 녹용홍삼’ △한 팩(80mL)당 약 14쪽의 국산 흑마늘이 함유된 ‘흑마늘 프리미엄’ △엄선한 원료를 담아 하루치 활력을 제안하는 건강즙 ‘하루활력 흑마늘’·‘하루활력 산수유야관문’ 등이 포함된다.

명불허전 스테디셀러 제품들의 계보를 이을 신제품들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호주산 양태반추출액과 초저분자 피쉬콜라겐을 담은 베리맛 젤리 스틱 ‘태반 더 콜라겐’을 비롯해 ‘상쾌한 변화’, ‘키즈쑤욱 멀티비타민 젤리빈’ 등으로 구성했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에는 1005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적립금 1005 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이밖에 천호엔케어 상담센터를 통해 100만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프리미엄 건강즙 12팩 스페셜 키트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천삼보력 △바이탈-업 태반콜라겐 △홍삼스틱 천심본을 증정한다. 더욱더 자세한 정보는 천호몰과 천호엔케어 상담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에서는 ‘천호위크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가을 하늘과 함께 천호엔케어 제품이나 숫자 1005 등 ‘천호’와 관련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장윤정 8집 친필사인 CD, 백화점 상품권, 마늘 쿠션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천호엔케어는 10월 5일 천호데이를 맞아 올해도 고객들에게 재미와 혜택을 전하기 위한 기획 특집전을 마련했다며, 명불‘호’전이라는 이름으로 스테디셀러 제품들부터 인기 신제품들까지 건강관리를 위한 폭넓은 라인업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