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CX, 기업 공개 공모가 발표

2021-10-01 17:00 출처: TDCX Inc. (뉴욕증권거래소 NYSE)

싱가포르 / 뉴욕--(뉴스와이어)--혁신 기업과 우량 기업을 대상으로 고성장 디지털 고객 경험 솔루션을 공급하는 TDCX(TDCX Inc., 이하 TDCX 또는 회사)가 1935만8957 미국 예탁주(ADS, American Depositary Shares)에 대한 공모 가격을 1일 발표했다.

각 ADS는 클래스 A 보통주 한 주를 가리키며 주당 공모가는 미화 18달러다.

TDCX는 주간사에 최초 공모가에서 인수 할인 및 수수료를 제외한 최대 290만3843 ADS를 추가로 구매할 수 있는 30일 옵션을 부여한다. 주간사가 초과 배정 옵션을 완전히 행사하는 경우 공모에 따른 총 수익은 약 4억100만달러로 예상된다.

공모 주식은 2021년 10월 1일에 종목 코드 ’TDCX’로 뉴욕증권거래소에서 거래가 시작될 예정이다. 공모는 관례적인 마감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 2021년 10월 5일에 마감된다.

TDCX는 공모에 따른 순수익을 크레디트스위스시큐리티에 기간 신용 대출 미지불 금액을 상환하고 일반적인 목적에 조달할 계획이다.

골드만삭스앤코(Goldman Sachs & Co. LLC)와 크레디트스위스시큐리티USA(Credit Suisse Securities LLC[USA])가 공동 주간사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최초 공모는 투자 설명서를 통해서만 이뤄지며, 나중에 아래 기관에서 예비 투자 설명서 사본을 입수할 수 있다.

- 골드만삭스앤코(Goldman Sachs & Co. L.L.C.)

200 West Street, New York, NY 10282-2198

담당 부서: 투자 설명부(Prospectus Department)(1-866-471-2526)

이메일: prospectus-ny@gs.com

- 크레디트 스위스 증권 USA(Credit Suisse Securities (USA) L.L.C.)

6933 Louis Stephens Drive, Morrisville, NC 27560

담당 부서: 투자 설명부(Prospectus Department)(1-800-221-1037)

이메일: usa.prospectus@credit-suisse.com

이번 공모에 관한 유가증권신고서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됐으며 2021년 9월 30일자로 그 효력이 발생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증권에 대한 매도 또는 매수를 권유하지 않는다. 해당 증권은 이러한 제안, 권유 또는 판매가 주 또는 관할 지역의 증권법에 따라 등록되거나 요건을 충족하기 전에는 매수나 매도 제안이 불법인 주 또는 관할 지역에서 판매될 수 없다.

TDCX(TDCX Inc.) 개요

TDCX는 혁신 기업과 우량 기업을 대상으로 고성장 디지털 고객 경험 솔루션을 공급하는 기업이다. 옴니채널 CX 솔루션과 판매 및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콘텐츠 감시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행, 서비스, 디지털 광고, 미디어, 일용 소비재(FMCG), 기술, 금융 서비스, 핀테크, 정부, 비정부기구, 게임, 전자상거래, 교육 분야의 클라이언트들과 함께 성공을 일구는 기업으로 정평이 나 있다. TDCX는 싱가포르, 필리핀 말레이시아, 태국, 중국, 일본, 스페인, 인도, 콜롬비아, 루마니아에 지사를 마련해 국제적 입지를 다졌으며, 클라이언트의 전 세계 고객들에게 20여개 언어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TDCX는 270건을 웃도는 수상 이력을 갖고 있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 자료에는 미래예측진술이 포함돼 있다. 역사적 사실이 아닌 모든 진술은 미래예측진술에 해당한다. 대체로 ‘전망하다’, ‘믿다’, ‘잠재적인’, ‘지속하다’, ‘~일 수 있다’, ‘~할 것이다’, ‘해야한다’, ‘~할 수 있다’, ‘모색하다’, ‘예측하다’, ‘의도하다’ ‘동향’, ‘계획’, ‘추정하다’, ‘예상하다’ 또는 이 단어들의 부정어나 기타 유사 표현으로 미래예측진술을 식별할 수 있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에는 회사의 클래스 A 보통주의 거래 시작 예상, 회사의 최초 공모 마감 및 회사가 공모로 얻은 순수익의 예상 용도에 관한 진술이 포함된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다양한 위험과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는다. 따라서 실제 성과 또는 결과를 미래예측진술에 표현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르게 만드는 중요한 요인이 있거나 있을 수 있다. 여기에는 최초 공모와 관련된 회사의 신고 제출 서류에 기술된 ‘위험 요소’가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러한 요소는 있는 그대로 해석돼서는 안 되며 등록 서류에 포함된 다른 주의 문구와 함께 확인해야 한다. TDCX는 법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새로운 정보, 앞으로 개발 또는 기타 결과에 따라 미래예측진술을 공개적으로 갱신하거나 검토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93000605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dcx.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