슐룸베르거와 아비바, 석유 및 가스 생산 사업 위한 첨단 디지털 솔루션 계약 체결

슐룸베르거의 DELFI 환경이 지원하는 아고라 에지 기술 및 클라우드 기반 생산 솔루션을 아비바의 PI 시스템과 통합

2021-10-01 15:00 출처: Schlumberger Limited (뉴욕증권거래소 SLB)

런던--(뉴스와이어)--슐룸베르거(Schlumberger)와 아비바(AVEVA)가 에지, 인공지능(AI) 및 클라우드 디지털 솔루션을 통합해 고객들이 석유 및 가스 생산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로 합의했다고 9월 30일 발표했다.

양사는 에너지 사업자가 유정 효율성과 성능을 향상할 수 있도록 현장 데이터를 수집, 처리 및 실행하는 방법을 간소화하는 것을 목표로 협력할 예정이다. 협업의 초기 중점 사안은 DELFI[*] 인식 E&P(탐사 및 생산) 환경 기반 애플리케이션에 에지 시스템을 연결해 장비 상태 관리와 성능을 최적화하는 것을 포함한다.

라지브 손탈리아(Rajeev Sonthalia) 슐룸베르거 디지털/통합 부문 사장은 “이번 파트너십으로 우리의 에지 및 클라우드 솔루션과 아비바의 PI 시스템(PI System™)이 결합해 데이터 액세스를 원활하게 함으로써 빠른 인사이트와 조치가 가능해질 것이다. DELFI 환경에서의 도메인 전문 지식, 보안 에지 기술 및 디지털 애플리케이션을 아비바의 기술과 통합하면 고객이 효율성을 높이고 생산을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아비바의 앤드류 맥클러스키(Andrew McCloskey) 최고기술책임자는 “중요한 인프라의 디지털 혁신에는 효율성을 높이고 수익성 있는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하며 지속 가능성을 제공하기 위해 기술을 초월하는 전략적 비전이 필요하다. 최근의 거시경제적 사건들로 인해 모든 산업은 민첩성이 필요하다는 점이 부각됐다. 슐룸베르거와의 협력은 운영 민첩성과 엔지니어링의 효율을 높이는 동시에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보다 신속하게 제공해 자산과 사업을 더욱 원활하게 관리할 수 있게 해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협력으로 두 회사의 IoT 및 클라우드 기능이 시장에 소개될 것으로 전망된다. 아고라 에지 AI(Agora* edge AI) 및 IoT 솔루션과 DELFI 환경에서 지원하는 아비바의 PI 시스템과 술룸베르거의 도메인 전문 지식 및 분석 기능이 결합한 데이터 관리 플랫폼이 그 예다. 양사는 또 공동 기술 통합, 판매 및 서비스 지원, 시장 출시도 계획하고 있다.

슐룸베르거(Schlumberger) 개요

슐룸베르거(뉴욕증권거래소: SLB)는 에너지 탐사를 위해 고객과 협력하는 기술 기업이다. 전 세계 160개국에서 회사를 대표하는 직원들은 주도적인 디지털 솔루션을 공급하고 글로벌 에너지 산업의 성능과 지속 가능성을 개선할 혁신 기술을 배포하고 있다. 슐룸베르거는 120개 이상의 국가에서 전문성을 바탕으로 모두를 이롭게 하는 에너지 탐사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lb.com)를 참조하면 된다.

아비바(AVEVA) 개요

AVEVA는 디지털 혁신과 지속 가능성을 주도하는 산업용 소프트웨어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정보 및 인공 지능의 힘을 인간의 통찰력과 연결함으로써 고객팀이 데이터를 바탕으로 성능 인텔리전스(Performance Intelligence)로 불리는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비바는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통해 2만 개가 넘는 산업 기업들의 스마트한 엔지니어링, 최적화된 운영, 지속 가능한 효율성을 지원하고 있다. 또 전 세계 5500개 파트너와 5700명의 인증된 개발자를 포함하는 신뢰성 있는 생태계를 통해 고객을 지원한다. 아비바는 영국 케임브리지에 본사가 있으며, 40개 이상의 국가에 위치한 90개의 지사에 65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veva.com) 참조.

미래예측진술 관련 주의문

이 보도자료는 미국 연방증권거래법에서 정의하는 과거가 아닌 미래에 관한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 진술은 대체로 ‘기대하다’, ‘~일 수 있다’, ‘~할 수 있다’, ‘추정하다’, ‘의도하다’, ‘예측하다’, ‘~할 것이다’, ‘잠재적인’, ‘전망되는’ 등과 이와 유사 단어를 사용한다. 미래예측진술은 디지털 기술 및 파트너십의 적용 또는 예상되는 이점에 관한 예측이나 기대와 같이 다양한 수준의 불확실한 문제를 다룬다. 이러한 진술은 디지털 전략, 이니셔티브 또는 파트너십을 통해 의도한 이익을 인식할 수 없는 상황 및 술룸베르거가 가장 최근에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한 양식 10-K, 10-Q 및 8-K 등의 공개 서류에 자세히 설명된 기타 위험 및 불확실성을 포함하는 위험과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 중 하나 이상이 현실화되거나(또는 그러한 변화의 결과가 나타나거나) 기본적인 가정이 잘못된 것으로 판명되는 경우,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진술에 반영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은 자료 배포 일을 기준으로 작성됐으며 슐룸베르거는 새로운 정보, 미래의 사건 또는 기타 요인의 결과와 상관없이 미래예측진술을 공개적으로 갱신하거나 수정할 의향이나 의무가 없다.

[*] 슐룸베르거 상표

Copyright © 2021 AVEVA Solutions Limited. 판권 소유. 아비바 솔루션즈 유한회사는 아비바 그룹(AVEVA Group plc)의 소유다. 아비바, 아비바 로고 및 아비바 제품 이름은 영국 및 기타 국가에서 아비바 그룹(AVEVA Group plc) 또는 그 자회사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다. 기타 브랜드 및 제품 이름 역시 해당 기업의 상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93000546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lb.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