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법인회사 내밥, 밥맛 좋은 ‘2021년 강화도 섬햅쌀’ 아파트 공동구매 행사 진행

강화도 섬햅쌀, 농부와 직거래로 착한 가격에 구매하세요

2021-10-01 09:08 출처: 농업회사법인 내밥

농업법인회사 내밥이 ‘2021년 강화도 섬햅쌀’ 아파트 공동구매 행사를 진행한다

강화--(뉴스와이어) 2021년 10월 01일 -- 강화도 농수산물 판매 전문회사 농업회사법인 내밥주식회사(대표 한재철)가 아파트 주민들을 위한 ‘2021 밥맛 좋은 강화도 섬햅쌀’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월 중순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강화도 벌판의 2021년 벼 베기를 앞두고, 아파트 부녀회와 공동 진행 이벤트 행사다.

우리 주식인 쌀의 복잡한 유통 과정을 생략하고 생산자 농부가 벼 베기 후 정미소에서 도정 후 직접 아파트 단지로 배달해 주는 쌀 직거래다.

아파트 주민들은 직거래를 통해 벼 베기부터 수매, 보관, 도정, 도매상, 소매상, 소비자 등 여러 단계를 거치는 쌀 유통 과정을 생략하고, 벼 베기 후 정미소에서 찧은 신선한 밥맛 좋은 2021년 강화도 섬 햅쌀을 농부에게 직접 저렴하게 공동으로 구매할 수 있다.

내밥에서는 신청 아파트 부녀회 등과 배달 날짜 등을 협의해 아파트별로 사정에 맞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농업회사법인 내밥 개요

농업회사법인 내밥주식회사는 △강화섬쌀 △강화도 새우젓 △강화순무 △강화인삼 △강화속노랑고구마 등 청정 강화도 생산 농산물·수산물·임산물·축산물 전문 인터넷 쇼핑몰이다. 강화도에 거주하며 농수산업에 종사하는 농어민이 직접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aebob.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