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리브부동산, 앱 다운로드 200만 돌파

2021-09-28 11:33 출처: KB국민은행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9월 28일 --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부동산 정보 플랫폼 리브부동산(Liiv부동산) 앱 다운로드 수가 100만 다운로드 달성 이후 5개월 만에 2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도를 기반으로 부동산 정보를 알기 쉽게 보여주는 리브부동산은 △KB시세 △실거래가 △매물가격 △공시가격 △AI 예측 시세 △빌라 시세까지 다양한 가격 정보를 한 곳에서 조회할 수 있는 차별화된 부동산 플랫폼이다.

2월 앱 정식 버전과 웹사이트를 동시 오픈한 리브부동산은 플랫폼 출시 이후 신규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이고 있다. 6월 말에는 초세권(초등학교), 역세권(지하철역), 의세권(병의원), 학세권(학원), 스세권(스타벅스) 등 5가지 입지 테마를 지도에서 확인할 수 있는 입지 기능을 추가했다. 부동산 앱 최초로 야간 시력 보호를 위한 ‘다크 모드’ 기능도 지원한다. 최신 청약 정보를 담은 ‘분양 홈’과 회원 중개업소가 이용할 수 있는 ‘리브부동산 중개사 HUB’도 오픈했다.

또한 리브부동산은 고객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이용고객이 자유롭게 후기를 남길 수 있는 게시판을 운영 중이다. 실제 플랫폼 개선에 반영된 고객 의견이나 추후 서비스에 반영할 수 있는 우수 의견을 남긴 고객을 매달 10명씩 선정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KB국민은행은 리브부동산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한데 모은 정보의 허브 역할을 담당하고자 하며, 고객 의견을 반영한 지속적인 개선 작업과 플랫폼 고도화를 거쳐 대한민국 대표 부동산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