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양태반과 피쉬 콜라겐 한 번에 담은 ‘태반 더 콜라겐’ 출시

1포당 양태반 추출액 1000mg과 300Da 이하 초저분자 피쉬 콜라겐 2000mg 담아내
새콤달콤한 베리 맛에 젤리 스틱 형태로 출시, 맛과 편의성 동시에 잡아

2021-09-16 09:21 출처: 천호엔케어

천호엔케어가 출시한 태반 더 콜라겐

서울--(뉴스와이어)--건강식품 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양태반 추출액과 초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스틱형 젤리로 담아낸 ‘태반 더 콜라겐’을 출시했다.

태반 더 콜라겐은 세계적인 양태반 원료 생산기업 호주 GALTEC사의 양태반 추출액을 1포당 1000mg 함유하고 있다. 호주 검역 기관인 DAFF 확인을 완료한 양태반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사람의 태반과 유사한 혈관 구조를 가진 양태반은 과거부터 미인들이 즐겨 섭취해온 아름다움의 비결로 전해져 인기가 높은 원료이다.

평균 분자량 300Da 이하의 초저분자 피쉬 콜라겐도 한 포에 2000mg 함유하고 있다. 콜라겐은 피부·뼈·관절 등을 구성하는 성분으로, 25세를 전후로 체내 합성이 점차 줄어든다고 알려져 있다. 젊음을 위해 투자하는 사람들이 꾸준히 챙기는 원료 중 하나로 콜라겐의 분자량을 나타내는 단위인 달톤(Da)의 숫자가 낮을수록 체내 흡수율이 쉽다고 알려졌다.

이 밖에도 히알루론산, 엘라스틴펩타이드, 비타민C, 비오틴 등 프리미엄 원료들을 엄선해 담았다. 또한 5종의 과일 농축액(라즈베리·크랜베리·블루베리·석류·레몬)으로 양태반과 피쉬 콜라겐의 비린내는 잡고 새콤달콤한 베리 맛을 더해 간식처럼 즐길 수 있다.

맛있고 간편하게 아름다움과 활력를 챙길 수 있는 천호엔케어 태반 더 콜라겐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천호엔케어 온라인몰인 천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 담당자는 “신제품 태반 더 콜라겐은 예로부터 아름다움의 비결로 알려진 원료 양태반과 콜라겐을 젤리 스틱 형태로 담아낸 제품”이라며 “상큼한 베리 맛의 탱글탱글한 식감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