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 Zoom Phone BYOC를 위한 리셀러 파트너 프로그램 공개

Zoom의 Phone Bring Your Own Carrier (BYOC), 리셀러에게 새로운 매출 창출 기회를, 고객에게는 최고 수준의 유연성 제공
Zoom Phone Provider Exchange, 고객사를 공급사와 직접 연결
Zoom Phone, 사용자 규모 200만 명 돌파

2021-09-16 09:18 출처:

산호세,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 2021년 09월 16일 -- Zoom Video Communications, Inc. (NASDAQ: ZM)는 Zoomtopia Partner Connect 행사에서 앞으로 리셀러 파트너사들이 Zoom의 Phone Bring Your Own Carrier (BYOC) 라이선스를 판매할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들은 향상된 클라우드 피어링을 이용해 Zoom Phone Provider Exchange의 PSTN에 액세스하는 고객사와 연결될 수 있게 된다.

‘Zoom Phone Provider Exchange’는 공급사를 발견하는 새로운 방식으로, 전화번호를 안전하게 프로비저닝 하는 셀프 서비스 여정을 진행한다. 줌(Zoom)은 현재 Zoom Phone BYOC 판매 요건을 충족하는 리셀러사를 선정하는 파일럿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으며 올 말까지 더 많은 리셀러사를 합류시킬 예정이다.

줌(Zoom)의 직관적 플랫폼에 기반한 Zoom Phone은 규모에 관계없이 모든 기업을 위한 전기능 클라우드 전화 시스템이다. Zoom Phone BYOC는 기존의 음성 서킷을 Zoom Phone 클라우드로 리다이렉팅하거나 Zoom Calling Plans로 하이브리드 솔루션을 도입함으로써 엔터프라이즈 고객이 PSTN 서비스 공급사들을 유지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이와 같은 고부가가치 기능은 고객사가 Zoom Phone의 모든 혜택을 누리는 한편, 선호하는 통신사 기록과 함께 기존의 서비스 공급사 계약과 전화번호, 통화 요금을 유지할 수 있게 한다.

기존에는 Zoom Phone과 Zoom Phone BYOC를 위한 거래를 진행할 수 있는 당사자가 Zoom Master Agents로 한정돼 있었다. 이제 전 세계 줌(Zoom) 리셀러 파트너들도 자격 요건을 충족할 경우 Zoom Phone BYOC 재판매 승인을 획득하게 된다.

PSTN 연결을 위해 향상된 클라우드 피어링을 사용하는 Zoom Phone BYOC 고객들 역시 Zoom Phone Provider Exchange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된다. 새로운 Zoom Phone Provider Exchange는 Zoom Phone BYOC 고객들이 원하는 공급사를 선택하고, Zoom 포털상에서 전화번호를 직접 프로비저닝할 수 있는 간소화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Zoom Phone BYOC 고객들은 공급사와 지역별 사업 범위에 있어 다양한 선택지와 유연성을 확보하게 된다.

줌(Zoom)의 Global BD 및 Channel 부문장인 Laura Padilla는 “우리 회사의 채널 프로그램이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가운데 리셀러 파트너들에게 새 기회를 제공할 Zoom Phone BYOC 리셀러 프로그램을 공개하게 돼 기쁘다”며 “Zoom Phone은 출시 이후 10분기 만에 200만 명을 돌파하며 성공적인 판매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Zoom Phone BYOC 프로그램을 통해 리셀러들이 많은 기회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Zoom Phone BYOC는 고객에게 기존 통신사를 유지하거나 지역별 사업 및 서비스 니즈를 손쉽게 동시에 충족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Zoom Partner를 희망하는 기업은 홈페이지와 이메일(partner-success@zoom.us)을 통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줌 개요

줌(Zoom)은 당신을 위한 것이다. 자사는 사용자가 아이디어를 드러내고 다른 사람과 연결되며 상상 속에만 있던 미래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끊기지 않는 자사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은 비디오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유일한 것으로 그동안 혁신을 위한 표준을 정립해 왔다. 직관성과 확장성, 보안성을 높게 평가받으며 대기업, 중소기업, 개인들이 모두 선택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2011년 창립한 줌(Zoom)은 상장 기업이며 (NASDAQ:ZM) 캘리포니아주 산호세에 본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트위터(@zo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zoom.us/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