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사이버대 미래교육원, 2021학년도 아동영어 테솔 온라인 교육 과정 6기 수강생 모집

2021-09-13 10:30 출처: 고려사이버대학교

고려사이버대 미래교육원이 2021학년도 아동영어 테솔 온라인 교육과정 6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9월 13일 -- 고려사이버대학교 미래교육원이 내달 4일까지 아동영어 지도교사 역량 강화를 위한 아동영어 테솔 온라인 교육 과정 6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학습 기간은 10월 4일부터 내년 2월 7일까지다.

아동영어 테솔 과정은 고려사이버대 아동영어학과와 금성출판사가 상호 협력해 공동 개발한 아동영어 지도교사 교육 프로그램으로 금성출판사 소속 아동영어 지도교사 대상 역량 강화 프로그램으로도 활용되고 있다. EBS와 YBM, 건국대학교 교육대학원 등에 출강하는 국내 최고 전문가들이 강의를 맡는다.

수강생들은 총 18주로 구성된 전문 교육 과정을 통해 어린이 영어 지도 원리와 교수법을 습득할 수 있다. 모든 학습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수료 기준을 충족할 경우 수료증이 발급된다.

세부 교과목은 △영어 동화와 스토리텔링 기법 △파닉스 지도 △초등 영어 회화와 발음 지도 △초등 영어 읽기와 쓰기 지도 △초등 영문법으로 구성됐다.

수강 신청은 고려사이버대 미래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현직 아동영어 교사와 예비 교사뿐만 아니라 아동영어 교육에 관심 있는 대학생과 학부모, 일반인 모두 수강할 수 있다. 특히 대학(원)생에게는 수업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아동영어 테솔 과정을 공동 개발한 고려사이버대 아동영어학과는 국내 유일 영·유아 영어지도와 초·중등 영어지도를 모두 아우르는 교육 과정 갖추고 있다. 최신 영어 교육 이론과 현장 중심 교수법을 통합한 융합적 교육 과정을 운영하며 최고의 어린이 전문 영어 교사를 양성한다.

재학생들은 학과 커리큘럼 외에도 동아리 활동을 통해 원어민 교수와 함께하는 영어지도 워크숍, 실제 아동을 대상으로 한 어린이 영어실습 등에 참여하며 실무 능력을 쌓을 수 있다. 또 영어 교육 전문가 자격증(CUK TESOL, 어린이영어지도사, 영어독서지도사) 취득 기회가 주어진다.

졸업생은 유치원 및 초등학교 영어 교사 이외에도 어학원과 대학 강사, 영어교육사업 운영, 통·번역, 무역, 호텔 등 다양한 직종으로 진출할 수 있다.

고려사이버대학교 개요

고려사이버대학교는 2001년 ‘창조와 봉사’의 교육 이념을 바탕으로 설립된 국내 최초의 사이버대학교로, 대한민국 대표 명문 대학인 고려대학교와 함께 고려중앙학원에 소속된 4년제 고등교육기관이다. 우수한 교육 과정, 체계적인 학생 지원, 국내외 최고 기관들과 산학 협력을 통해 고려대학교의 교육 철학을 사이버 교육으로 구현하고 있다. 2001년 7개 학과, 입학생 796명으로 시작한 고려사이버대학교는 2021년 현재 8개 학부, 19개 학과, 9개 전공, 재적생 수 1만여 명 이상의 종합 대학교로 성장했다.

웹사이트: http://www.cuk.edu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