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 부킹 서비스 오더렉트, 네이버페이 간편 결제 지원

트래볼루션, 여행상품 전용 다이렉트 부킹 서비스와 네이버페이 간편 결제 연동
국내외 9가지 결제수단 지원을 통한 여행객의 예약 편의성 강화

2021-09-14 10:00 출처: 트래볼루션

여행상품 전용 다이렉트 부킹 서비스 오더렉트,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지원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9월 14일 -- 트래볼루션에서 운영하는 단품 여행 상품 전용 다이렉트 부킹 솔루션 서비스 ‘오더렉트’에서 네이버페이 간편 결제를 도입했다.

네이버 페이(Naver Pay)는 네이버 ID로 회원가입 없이 은행 계좌나 체크카드, 신용카드를 미리 등록해 두고 등록한 결제 수단을 통해 결제 및 송금 등을 지원하는 간편 결제 서비스로 2020년 말 기준 250만 가입자가 이용하고 있는 국내 대표 간편 결제 서비스이다.

이번 네이버페이 연동으로 오더렉트의 결제수단은 국내발행 신용카드, 해외발행 신용카드, 페이팔, 알리페이, 위챗페이, 카카오페이 등 기존 결제수단을 포함해 국내외 결제 수단 총 9가지를 지원한다.

여행 산업에서 항공 및 숙박, 액티비티 예약에 대한 온라인 여행사(OTA)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지는 상황에서 각 서비스의 공급자가 자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상품을 판매하는 서비스를 의미하는 다이렉트 부킹(Direct Booking) 서비스는 SNS를 통해 여행상품 운영사가 고객과의 직접 소통을 강화하는 시기에 꼭 필요한 솔루션으로 그 중요도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

트래볼루션에서 운영하고 있는 ‘오더렉트’ 서비스의 경우 여행 상품 관리 서비스 ‘뱅크오브트립’과 연동해 예약 시스템 구축에 필요한 비용과 시간을 절약하고, 5개 언어 다국어 지원, 다양한 국내외 결제 수단 지원 등 국내외 모든 고객에게 여행상품을 직접 판매하는 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는 장점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이용해 각 가맹점의 로고 및 바우처, 상품 URL까지 개별 브랜딩 기능을 지원해 가맹점 브랜딩에도 적합하다.

트래볼루션의 배인호 대표는 “위드 코로나,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는 소규모 체험 관광시장이 더욱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체험 여행상품을 운영하는 사업자뿐만 아니라 이용객의 구매 및 예약 편의 증진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다이렉트 부킹 서비스 이용 도입 문의는 트래볼루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트래볼루션 개요

트래볼루션은 IT 기술을 기반으로 자유 여행객을 대상으로 단품 여행 상품 콘텐츠와 데이터를 유통하는 B2BC 관광 데이터 유통 기업이다. 한국 여행 특화 서비스인 ‘서울 패스’는 외국인 여행자들이 한국의 다양한 티켓, 투어, 액티비티를 할인된 가격에 쉽고 편리하게 예약/구매하는 플랫폼이며, B2B 서비스인 ‘뱅크오브트립’은 단품 여행 상품의 글로벌 유통 채널 관리 시스템이다. 또한 단품 여행상품 전용 다이렉트 부킹 솔루션 ‘오더렉트’도 서비스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