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텍콘텐츠 출판사, ‘해외구매대행으로 평생 돈벌기’ 출간

‘n잡러’ 시대, 부캐로 방구석에서 투잡하기

2021-08-30 09:00 출처: 리텍콘텐츠

해외구매대행으로 평생 돈벌기 표지

‘해외구매대행으로 평생 돈벌기’ 책 소개 영상

서울--(뉴스와이어)--리텍콘텐츠 출판사가 ‘해외구매대행으로 평생 돈벌기’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당신이 잠들어있는 이 시간에도, 누군가는 돈을 벌어 자산을 늘리고 있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발생한 고용 불안, 치솟는 부동산 가격 대비 낮은 임금 등은 더 이상 본업의 임금만으로 해결되지 않는 경제적 불안감을 만들어냈다. 이를 해소하기 위해 많은 직장인이 지금 부캐로 ‘n잡’에 뛰어들고 있다.

그 이유는 월급을 모아 자산을 늘리는 고전적인 방식으로는 더는 불가능한 시대가 돼서다. 즉, 이제는 다양한 수입원, ‘돈의 파이프라인’을 늘려야만 생존이 가능한 시대다.

이 책은 경제적 불안감을 해소하기를 원하며, 새로운 도전을 꿈꾸는 현대인을 위한 ‘n잡 입문서’다.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도록 11가지 주제로 해외구매대행 비즈니스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독자들은 이를 통해 해외구매대행이 어떤 비즈니스인지 정확히 이해하고, n잡러로서 제2의 월급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저자 소개

이준열(파워 유튜버 준열몬)

대학교 수업에서 시작한 작은 프로젝트 사업이 좋은 결과를 냈던 경험을 바탕으로 사업을 시작했다. 해외구매대행 사업으로 월 판매액 3000만원을 달성한 뒤 돈을 벌고려는 이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는 비전이 생겼다. 오프라인 강연을 수년째 진행하며 오프라인 수강생 총합 판매액이 4억원에 달할 정도로 많은 수강생을 만날 수 있었다.

관련 카페를 운영하며 가까이에서 실질적인 조언을 해주는 것은 물론이다. 해외구매대행과 온라인 사업에 대한 유튜브를 운영하며 3만5000명의 구독자를 만나고 있다. 어린 나이에 사업을 시작하는 게 쉽지 않았지만, 인생 선배들 조언이 있기 때문에 가능했다. 이제는 많은 후배를 양성할 수 있는 선배의 길을 걷고 있다.

-해외구매대행 사업 월 판매액 3000만원 달성

-오프라인 수강생 총합 판매액 4억원 이상(오프라인 강연 1년 진행)

-해외구매대행 및 온라인 사업 관련 유튜버(3만5000만명 구독자)

-해외구매대행 관련 카페 운영(준열몬과 함께하는 공간)

기대원

해외구매대행 사업을 시작한 지 4개월 만에 스마트스토어 빅파워 등급을 달성하고 월 판매액 5000만원을 달성할 수 있었다. 이 경험을 살려 해외구매대행 관련 블로그를 운영하며, 사업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조언을 남기고 있다. 재택근무를 통해 돈을 벌 수 있는 해외구매대행 사업의 장점을 더 많은 이가 알고 도움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책을 집필하기에 이르렀다.

-해외구매대행 사업 월 판매액 5000만원 달성

-해외구매대행 사업 시작한 지 4개월 만에 스마트스토어 빅파워 등급 달성

-해외구매대행 관련 블로그 운영(Do원과 Do전하는 구매대행)

리텍콘텐츠 개요

리텍콘텐츠는 인문교양 콘텐츠를 개발해 이를 출판 형태로 1차 보급한다. 또 개발된 콘텐츠로 전문 강사 풀(Pool)을 구성해 오프라인 강의, e-learning 제작 등 2차 생산을 위한 컬처 매니지먼트를 담당한다. 1·2차 콘텐츠를 고객에게 친근하고 이해하기 쉽게 제작해 방송사, 금융 기관, 기업, 학교, 공공기관에 3차 보급하는 OSMU 사업을 진행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