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스타가 하이원, 킹즈락, 사우스케이프, 아난티C.C 등 유명 가을 골프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디아스타 소개 영상
서울--(뉴스와이어)--블록체인 기반 라이프 커머스 플랫폼 디아스타(THE ASTA)가 꾸준한 사용자 증가 및 관심에 보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2020년 7월 아스타투어로 여행 서비스를 시작한 디아스타는 2021년 2월 여행 상품 이외에도 전방위적인 사업 영역 확장을 위해 디아스타 플랫폼으로 리뉴얼했다. 가상자산 결제 서비스와 폭넓은 할인율로 온·오프라인 시장에서 큰 관심을 받았다.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와 함께 각종 소셜 미디어 및 매거진에 소개돼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디아스타는 MZ 세대 중심으로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다. 사용자 수요를 반영해 △렌터카 30% 할인 △호텔 최저가 예약 △SRT와 KTX를 타고 떠나는 레일텔과 레저 티켓 △골프 상품까지 서비스 범위를 빠르게 넓히고 있다.
◇5만번째 행운의 주인공 찾기 이벤트
디아스타는 올 5월 상반기에 1만번째 호텔 예약 결제 고객에게 100만원 상당의 롯데호텔 숙박권을, 7월에 당첨된 3만번째 고객에게 서울 드래곤시티 상품권을 전달했다. 이런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는 5만번째 호텔 예약 결제 고객을 위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2021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서 가상자산 결제 서비스 부문 대상을 받은 디아스타는 사용자가 여행의 시작과 끝을 준비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휴처를 꾸준히 확대해 나가고 있다.
◇현명한 소비를 위한 선택, 디아스타 바우처몰
8월 16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바우처몰 이벤트는 투썸플레이스, 빽다방, 할리스 등 국내 유명 카페 브랜드 쿠폰을 3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폭넓은 할인 혜택으로 고객의 사랑을 받은 디아스타 바우처몰은 △중복 더위 극복 치킨 대전(굽네치킨, 깐부치킨, 충만치킨 등) △광복절 기념 한식 대전(본도시락, 본죽, 송추 가마골 등) △아이스크림 대전(백미당, 설빙, 하겐다즈 등) 등 F&B 상품뿐만 아니라 △정관장 △도서 문화상품권 △편의점 상품권 △골프 상품 등 매주 이어지는 릴레이 이벤트로 완판을 이루며 꾸준한 매출 성장세를 이뤄왔다.
디아스타 홍보 담당자는 “사용자에 의해 성장을 하고, 사용자를 위해 발전을 하는 디아스타의 가치는 현명한 소비를 하는 사용자에 의해 차세대 실생활 결제 서비스 문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디아스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여행과 쇼핑의 만족을 드리기 위한 더 다양한 혜택을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여전히 가상화폐의 시스템화가 부족한 이커머스 시장에서 가상자산 결제 서비스를 여행 업계에 처음으로 접목한 선두 주자 디아스타의 고도화한 앞으로 행보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디아스타코리아 개요
디아스타(THE ASTA)는 코핀홀딩스와 국내 기업의 컨소시엄 투자로 2020년 7월 설립된 여행사다. 코핀홀딩스가 보유한 블록체인 활용 기술을 페이먼트와 마케팅에 활용해 가상자산 결제 시스템으로 국내외 여행 산업 시장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 국내에서 블록체인 기반 가상자산으로 숙박 및 여행 상품 구매가 가능한 시스템을 운영하는 곳은 디아스타가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