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비스, ‘맛’과 ‘간편함’ 갖춘 파인애플맛 다이어트 보조제 출시

2021-07-21 17:00 출처: 미큐어

칼로톡 파인애플맛

서울--(뉴스와이어)--미큐어의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 칼로비스(kalovis)가 균형 잡힌 몸매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칼로톡 파인애플맛’을 출시했다.

나트륨 0㎎, 당 0g, 열량이 12㎉에 불과한 칼로톡은 ‘맛’과 ‘간편함’ 두 마리 토끼를 잡으며 소셜 미디어에서 MZ 세대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파인애플맛은 이런 인기에 힘입어 리치맛, 피치맛에 이어 6개월 만에 출시됐다.

칼로톡 파인애플맛은 기존 칼로비스 제품과 마찬가지로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을 고려해 칼로비스가 선택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탄수화물의 체지방 전환율을 낮춰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일일 기준치 100%의 아연을 함유, 면역과 다이어트 어느 하나 놓치지 않았다.

칼로톡 파인애플맛은 △비타민C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타민D 등 현대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가 일일 기준치의 100% 함유돼 있다. 또 음료수를 마시는 듯 적당량의 탄산에서 느껴지는 청량감과, 진한 파인애플의 맛과 향으로 꾸준한 섭취를 돕는다.

섭취 방법은 간단하다. 하루 두 번 식사 전후 물 120㎖에 칼로톡 파인애플맛 1정을 녹여서 마시면 된다. 칼로톡 1정이면 다이어트, 면역 기능, 항산화, 에너지 대사 등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한 잔에 섭취하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칼로비스의 모든 칼로톡 제품은 강남 차움에서 오프라인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 구매는 칼로비스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제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칼로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영양 상담은 전문 상담 영양사가 진행한다.

미큐어 개요

2019년 설립된 미큐어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상태로 자신을 치료한다”, “마른 몸보다 바른 몸”을 비전으로 맛있고 간편한 다이어트 제품을 만들고 있다. 2019년 9월 이너뷰티 브랜드 칼로비스를 론칭하고 ‘가벼울소다’, ‘달라질소다’ 등 소다 시리즈와 리치맛·피치맛의 ‘칼로톡’ 시리즈를 판매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