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 영재교육센터, 9월 신입생 모집 입학전형 실시

전국 센터별 사고력 체험수업과 설명회 진행

2021-07-21 11:33 출처: CMS에듀 (코스닥 225330)

CMS 영재교육센터가 9월 가을학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7월 21일 -- 코로나19 장기화로 가정학습이 길어지면서 학부모들은 고민이 크다. 자녀의 학력이 또래에 뒤처지지는 않을까 염려해서다. 교육 전문가들은 어떠한 환경에서도 학습에 집중하기 위해서는 자기주도학습능력을 키워야 한다고 조언한다. 스스로 생각을 확장해가는 발문과 토론 중심의 사고력 교육이 주목받는 이유이다.

이에 융합 사고력 기반 에듀테크 기업 씨엠에스에듀(CMS에듀, 대표 이충국)는 CMS 영재교육센터(사고력관)의 9월 신입생 모집을 위한 입학전형을 7월 22일(목)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CMS 영재교육센터는 7세~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수학 기반의 융합 사고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사고력관 입학을 위해서는 입학전형을 치러야 한다. 평가를 통해 학생의 수학적 사고력, 문제 해결력, 교과 성취도 등을 종합적으로 파악해 수강에 적합한 레벨을 추천한다.

7세(미취학)는 사고력 평가와 수행관찰평가를 통해 △연산 △도형 △공간 △논리 영역을 진단한다. 초등학생은 수학적 사고력과 교과 능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며 문항은 선다형·단답형·서술형으로 구성된다. 초등4~6학년은 태블릿 PC를 활용한 온라인 사고력 평가(CTT)도 치른다.

각 센터는 학부모 설명회와 무료 체험수업을 진행한다. 설명회는 자녀를 4차 산업혁명 시대 미래 인재로 키우는 교육법과 CMS 융합 사고 교육의 필요성에 관한 강연으로 구성된다. 체험수업에서는 ‘생각하는I·G(VONK)’, ‘Pre-WHY’, ‘WHY’ 등 CMS 융합 사고 프로그램 경험할 수 있다.

자세한 센터별 일정은 씨엠에스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입학전형 예약은 가까운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