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덱스와 몰젠, 코로나19 검사 솔루션 위한 파트너십 발표

스피덱스 기술과 몰젠의 광범위한 장비를 연결해 대량 검사 가능한 통합 전자동 워크플로 제공키로

2021-07-01 15:50 출처: SpeeDx Pty. Ltd.

여행 제한으로 인해 몰젠의 CEO 마르턴 드 그루트와 스피덱스의 CEO 콜린 덴버는 몰젠의 용액 처리 및 특수 목적 자동화와 스피덱스의 코로나19 진단 솔루션을 결합해 병리학 실험실에 완벽한 워크플로우를 제공하기 위한 협약을 가상 세션을 통해 공식 발표했다

시드니, 호주/위트레흐트, 네덜란드--(뉴스와이어)--스피덱스(SpeeDx Pty, Ltd.)와 몰젠(MolGen)이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전역에서 임상 진단 제품과 기기를 공급 및 유통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 협약을 통해 두 회사는 서로의 기술을 완벽하게 통합해 표본 처리, 핵산 추출, 분석 설정, 증폭 및 결과 보고를 공유하게 된다.

스피덱스 최고경영자(CEO) 콜린 덴버(Colin Denver)는 “이번 파트너십으로 두 회사의 기존 인프라와 시너지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임상적인 요구에 응답하는 제품 및 서비스를 공급한다는 스피덱스의 사명은 테스트를 진행하는 병리학 실험실까지 확장되고 있다. 이번 몰젠과의 협력으로 회사가 당면한 워크플로 문제의 많은 부분을 해결하고 더 완벽한 검사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몰젠은 코로나19가 유행한 1년 동안 분자 검사 워크플로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에 대응해 퓨어프렙(PurePrep) 핵산 추출 포트폴리오, 용액 처리 기기 및 기타 특수 목적용 자동화 등 포괄적인 솔루션을 개발해 SARS-CoV-2에 대한 대용량 검사를 구현했다. 스피덱스는 단독 기술인 PlexPCR®에 기반한 CE-IVD SARS-CoV-2 테스트에 대한 최초 주문과 함께 이번 협약을 완료했다. 이로써 병리학 실험실에서 단일 접촉 창구를 통해 검사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게 됐다.

마르턴 드 그루트(Maarten de Groot) 몰젠 CEO는 “스피덱스와의 협력은 두 분야의 장점을 결합한 완벽한 예다. 몰젠의 DNA/RNA 추출 솔루션 및 자동화 워크플로와 스피덱스의 진단 분석 기술은 이상적인 조합이다. 코로나19 팬데믹 시기에 CE-IVD SARS-CoV-2 솔루션을 몰젠의 진단 포트폴리오에 추가한 것은 협력 관계에서 좋은 출발점이다. 혁신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공동으로 구축하는 과정에서 이것은 시작 단계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스피덱스(SpeeDx) 개요

2009년에 설립된 스피덱스(SpeeDx Pty Ltd.)는 호주에 기반한 비상장 회사로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과 영국 런던에 지사를 두고 유럽 전역에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다. 스피덱스는 단순한 병원균 진단을 넘어 보다 나은 환자 관리를 위해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분자 진단 솔루션에 특화돼 있다. 혁신적인 실시간 폴리메라아제 연쇄 반응(qPCR) 기술은 시장 주도적인 다중 진단 및 프라이밍 전략에 기초가 됐다. 스피덱스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성병(STI), 항생제 내성 표지 및 호흡기 질환 등에 대한 다중 진단에 집중돼 있다. 스피덱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https://plexpcr.com 참조.

몰젠(MolGen) 개요

몰젠(MolGen)은 인간 및 동물 진단, 농업 및 생명공학 산업에 높은 수확률과 재현성을 유지하면서 검사 시간을 줄이고 생산성을 높이는 혁신적인 추출 DNA/RNA 기술, 시스템, 제품 및 키트를 제공하는 글로벌 토탈 솔루션 제공 업체다.

몰젠은 샘플 채취부터 결과에 이르기까지 플랫폼 독립형 시스템 및 소모품을 제공해 분자 진단의 혁신에 도전하고 있다. 고도의 맞춤형 포트폴리오는 고품질, 적응성 및 안전성에 있어 고객의 특수한 요구에 맞는 완벽한 워크플로를 제공한다.

여행 제한으로 인해 몰젠의 CEO 마르턴 드 그루트와 스피덱스의 CEO 콜린 덴버는 몰젠의 용액 처리 및 특수 목적 자동화와 스피덱스의 코로나19 진단 솔루션을 결합해 병리학 실험실에 완벽한 워크플로를 제공하기 위한 협약을 가상 세션을 통해 공식 발표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63000540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plexpcr.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