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alytica, Enhanced Infusion System 중동 지역 공급 확대

Analytica, Marwa와 이집트, 바레인, 이라크, 요르단, 쿠웨이트, 레바논,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내 Enhanced Infusion System(EIS) 유통, 마케팅 및 판매 위한 협약 맺어
특허 획득한 정맥주사 주입 시스템, 기존 장비와 의료기법보다 비용 절감해 감염 및 색전증 리스크 줄이고 의료진 시간 절약

2021-05-02 09:39 출처: Analytica Limited

특허를 획득한 정맥주사 주입 시스템은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색전증과 감염 리스크를 경감할 수 있다

브리즈번, 호주--(뉴스와이어)--Enhanced Infusion System(EIS)과 복압성 요실금 치료용 골반기저근 운동 시스템 PeriCoach® 제조사인 호주의 Analytica Limited(ASX: ALT)는 Marwa의 Office for Export & Import Medical Supplies(Marwa)와 이집트, 바레인, 이라크, 요르단, 쿠웨이트, 레바논,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내 병원 시스템을 대상으로 하는 EIS 유통, 마케팅 및 판매를 위한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EIS 기술은 Analytica가 AutoStart 및 AutoFlush라는 프로젝트명으로 개발했으며 호주 내에서 *FirstFlow™라는 상품명으로 제한된 라이선스를 부여해 판매하고 있다. EIS는 특허를 획득한 AutoStart 및 AutoFlush 기술을 단순하고 저렴한 솔루션 형태로 결합했다.

* FirstFlow™는 ICU Medical Australia 등록상표이다.

특허를 획득한 플로팅 시스템은 약물 투여 후 정맥주사 수액 흐름을 자동으로 재시작한다. 따라서 의료 종사자들의 시간을 절약하고 병원 비용을 절감하며 공기색전증 및 말초 정맥 카테터(PIVC) 고장과 관련된 부작용을 예방한다. EIS는 개입이나 프로그래밍 없이 즉각적으로 조용히 반응한다. 또한 기존의 모든 주입 시스템 설계에 맞게 새로 장착할 수 있으며, 정교함에 관계없이 주입 펌프 또는 백 형태의 주입 시스템과 조화를 이루며 기능을 개선할 수 있다.

EIS를 상황에 맞게 사용하면 기계적 및 혈관 합병증을 유발한다고 여겨지는 상호작용을 감소시키고 우수한 플러싱과 개존술을 통해 견실성을 확보함으로써 완전 폐쇄 주입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

EIS는 호주 TGA ARTG 등록이 돼 있으며 USFDA 510(k) 승인을 획득했다. 또한 ISO 8536 주입 시스템 및 기타 관련 표준을 준수한다.

EIS는 환자, 임상의 및 병원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여러 요소를 해결함으로써 법적 리스크를 크게 줄일 수 있는데 그 내용은 다음과 같다:

· 공기색전증 - EIS는 크고 무거운 플로트 밸브를 통해 완전하고 장기적 형태로 봉합한다. 독특한 형태의 플로트는 극한 각도(수평에서 최대 60도)에서도 봉합을 유지함으로써 구급차, 검색 및 군사 상황에서 장치를 사용할 수 있게 하고 공기색전증과 관련된 사망 및 질병 리스크를 줄인다.

· 개방/폐쇄형 전달 시스템 - 주삿바늘이 없는 액세스 포트는 유일한 진입점으로 한 번의 투약 상황에서 하나의 주사기만 필요하다. 기존 1L IV 백을 사용하면 100mL pre-mix 백보다 교체 빈도가 낮아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오염과 감염 리스크를 경감할 수 있다.

· 시린지 플러싱 - 추가 플러싱 시린지와 볼러스(bolus)를 도입할 필요가 없다. 플러싱은 호환되지 않는 유체/약물 간 상호작용을 방지해 교차 오염 리스크를 줄이고 감염 제어를 강화한다.

· 카테터 플러싱 - 약물 전달 후 정맥주사 흐름을 자동으로 즉시 재시작해 PIVC 고장 리스크를 감소시키며, 이를 통해 플러싱 라인과 카테터로 수액 흐름을 지속해서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내부 내강폐색을 방지함으로써 카테터 개존 상태를 유지한다.

· 의약품 희석 - 중단 치료 기능을 통해 3방향 밸브와 백이 아닌 EIS로 정맥주사 수액 혼합을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다.

· 감염 리스크 - 관찰 연구 결과 손 씻기 및 플러싱 프로토콜은 부적합 발생률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EIS는 액세스 및 감염 기회를 제한한다.

· 플러싱 압력 - 카테터의 볼러스 플러싱은 주사기 크기와 압력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자체 개발한 플로트 설계는 일정한 수준으로 플러싱 압력을 구현하며 PIVC 고장 리스크를 낮춘다.

EIS의 보건 및 법적 리스크 감소 기능을 고려한다면, 가정 기반 병원 진료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성장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콤팩트하며 견고한 EIS는 펌프나 에너지원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리스크 감소 기능을 희생하지 않고도 검색, 군사 분야 및 제3세계 니즈에 적합하다.

EIS 동작 및 기능을 동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arwa 대표는 이집트 보건 체계에 대해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이집트 건강보험기구(HIO) 고문 겸 사무차장을 맡았고 이집트 보건부에서 다양한 고위직을 역임했다.

Analytica Ltd. 회장인 Dr. Michael Monsour는 “Marwa는 Analytica의 Enhanced Infusion System(EIS)이 성장하고 있는 거대한 중동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많은 경험을 갖춘 전문가들과 함께 실질적인 기회를 제공했다”며 “앞으로 Marwa와 협력해 EIS 기술 활용 범위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Analytica와 Enhanced Infusion System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Analytica Limited 개요

Analytica는 호주 브리즈번에 본사를 둔 제품 개발 및 상용화 전문 기업으로 Class I, II 의료 기기 제품에 중점을 두고 있다. Analytica는 AutoStart 및 AutoFlush라는 프로젝트명으로 개발됐으며 다양한 자체 기술을 결합한 Enhanced Infusion System(EIS) 개발사다. 간단하고 저렴한 정맥주사 주입 기술인 EIS는 간병 모니터링 비용을 절감하고 색전증 리스크를 줄이며 감염 통제력을 개선하는 한편 정맥 내 유체 주입 시 약물 전달 후 흐름을 자동으로 재시작한다. Analytica는 또한 스트레스성 요실금을 앓고 있는 여성들을 위한 e-헬스 치료 시스템인 PeriCoach® System 제조사다. 이 질환은 전 세계 여성 세 명 중 한 명에게 발생하며 임신, 출산 및 폐경으로 인한 골반기저근 외상이 주원인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