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군 중소기업 대표 인터넷 쇼핑몰 양구몰이 ‘설맞이 선물 대전 특판 행사’를 연다
요즘 간식 뭐가 있을까? | 양구 전통한과 |
양구--(뉴스와이어)--강원도경제진흥원은 양구군 중소기업 대표 인터넷 쇼핑몰 양구몰이 2월 14일까지 ‘설맞이 선물 대전 특판 행사’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양구몰은 양구군에서 자란 싱싱한 농산물 및 특산품을 생산자 직거래 방식으로 판매하는 양구군 대표 인터넷 쇼핑몰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설 준비에 빼놓을 수 없는 시래기, 고사리, 도라지, 취나물, 토란 등 제사 나물과 떡국 끓일 때 필수품 ‘시래기 만두’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바삭바삭 맛있는 양구한과, 찹쌀 과즐(과줄), 양구꿀, 가시오가피 등의 설 선물 세트도 30% 할인가로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간편식으로 인기를 끄는 시래기 된장국의 경우 쿠폰 할인 적용 시 최대 6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양구몰은 특판 혜택은 할인 쿠폰으로 제공되며 쿠폰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설 선물을 미리 준비해 할인 구매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양구몰은 지역 중소기업과 농민들의 판로 확대와 매출 증대를 위해 양구군과 강원도경제진흥원이 협력해 구축한 쇼핑몰이다.
기업에 따로 판매 수수료를 받지 않고 양구군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을 판매하며, 지역 기업의 판로 확대 및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강원도경제진흥원 개요
강원도경제진흥원은 2000년 10월 강원도 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로 개원해 도내 중소기업, 소상공인의 경쟁력 강화와 강원 경제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창업 및 경영 개선, 글로벌 강소기업 육성, 제품 경쟁력 강화, 일자리 창출, 판로 개척, 지식재산권(IP) 창업 촉진을 통해 힘있고 강한 강원 경제 도약을 위해 힘쓰고 있다. 강원도경제진흥원은 춘천몰, 영월몰, 양구몰 등 도내 13개 시군몰의 운영을 대행한다. 시군몰은 해당 지역 우수 기업의 제품을 선별해 판매하며, 판매 대행 수수료는 받지 않는 착한 쇼핑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