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히 새로워진 테팔 크리스탈 티타늄 IH 프라이팬 세트,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방송

1월 14일(목)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완전히 새로워진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 판매
혁신적인 테팔 크리스탈 티타늄 코팅으로 6배 더 오래가는 내구성 자랑
새로워진 인덕션 바닥 기술과 열센서 디자인 등 다양한 기능 돋보여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에게 테팔 터보믹스 핸드블렌더 특별 증정

2021-01-14 09:00 출처: 테팔

테팔 크리스탈 티타늄 IH 프라이팬 세트

서울--(뉴스와이어)--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하고 편리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1월 14일(목) 오후 9시 40분부터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완전히 새로워진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 ‘테팔 크리스탈 티타늄 IH 프라이팬 세트’를 판매한다.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 중 최상위 등급인 테팔 크리스탈 티타늄 IH 프라이팬 세트는 나심비(나의 심리적 만족을 위한 소비)를 추구하는 MZ세대부터 전문가처럼 요리를 즐기는 소비자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성능을 대폭 강화했다.

특히 혁신적인 ‘테팔 크리스탈 티타늄 코팅’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초고밀도 하드 크리스탈 베이스와 두꺼운 크리스탈 입자로 강화돼 스테인리스 스틸 조리도구 등 어떤 조리도구를 사용해도 긁힘 걱정 없이 6배 더 오래가는 내구성을 자랑한다.

가장자리 끝까지 바닥 전체가 인덕션에 반응하는 테팔 ‘풀와이드 플러스’ 인덕션 기술도 새롭게 적용했다. 덕분에 열효율이 뛰어나고 두꺼운 바닥으로 열 보존을 극대화해줘 빠르고 완벽한 조리를 도와준다.

여기에 요리하기 알맞은 온도가 되면 새로워진 테팔 열센서의 모래시계 디자인이 사라져 누구나 쉽고 정확하게 조리 시작 타이밍을 알 수 있다.

한국 소비자를 위해 향상된 디자인도 장점이다. 요리하기 편리한 깊은 바디 덕분에 볶다가 끓이는 조리 과정이 많은 한식 조리 시 재료가 넘치거나 튀지 않아 깔끔한 요리가 가능하며 음식을 깔끔하게 따르기 쉬운 가장자리 디자인을 적용해 사용 편의성을 더했다. 이 외에도 손목 부담을 덜어주는 곡선 형태의 인체공학적인 손잡이는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프랑스에서 제조되는 테팔 크리스탈 티타늄 IH 프라이팬 세트는 가정에서 많이 사용하는 △22cm 멀티팬 △28cm 프라이팬 △28cm 볶음팬(유리뚜껑 포함) △24cm 편수 전골냄비(유리뚜껑 포함)로 구성된다.

오직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만 자동 주문 할인, 일시불 할인까지 더해져 최종 혜택가 22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테팔 터보믹스 핸드블렌더를 추가 구성으로 증정한다.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 이어 2018년 2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