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한정판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 윈터 에디션 출시

2020-11-30 09:00 출처: 보다나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윈터 에디션’

서울--(뉴스와이어)--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 윈터 에디션’을 12월 1일 출시한다.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 윈터 에디션’은 깨끗하고 순수한 눈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홀리데이 시즌 한정판 제품이다. 은빛으로 반짝이는 발열판은 내구성이 강한 크롬으로 도금돼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며 부드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봉고데기 손잡이는 은빛 눈송이로, 패키지는 편지봉투 및 엽서 형식의 일러스트로 표현해 홀리데이 시즌 감성을 담아냈다. 제품 구매 시 크리스마스 씰 스티커 1장을 증정한다.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는 가장 대중적으로 사용하는 사이즈로 어깨기장부터 긴머리 기장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120~200도까지 온도 설정이 가능하며, 전원을 켠 이후 1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자동전원차단 시스템을 갖췄다. 또 특수 설계된 열판 덮개로 모발뜯김 및 눌림을 없이 부드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360도 회전 코드로 더욱 편안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보다나 윈터 에디션은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 및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보다나 개요

보다나는 1분에 1개씩 팔린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를 비롯해 특허받은 소프트바 판고데기, 내장형 물결고데기 등 25년 이상 이·미용 기기를 제조해 온 제조력을 바탕으로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헤어 뷰티툴을 선보이고 있으며 뷰티툴 시장을 리드해가고 있다. 보다나는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전문가용 고데기를 일반 여성들이 쉽게 접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하고자 2015년 헤어살롱 전문 브랜드에서 일반 헤어브랜드로 전향했다. 보다나 고데기는 살롱전용 제품의 기술력을 갖추었고,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 론칭 후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