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커 브랜드샵 인천점
서울--(뉴스와이어)--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데스커 브랜드샵 인천점’을 오픈하고 데스커 브랜드와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한다.
데스커 브랜드샵 인천점 오픈은 9월 ‘데스커 브랜드샵 광주점’ 개점에 이어 약 두 달 만에 이뤄졌다. 데스커는 광역시별 브랜드샵 오픈을 통해 전국적으로 거점을 마련하고 지역 소비자와 접점을 폭넓게 강화하고 있다.
인천 연수구 동춘동에 위치한 데스커 브랜드샵 인천점은 홈오피스, 학생방 등 테마별로 구성한 인테리어 공간을 통해 다양한 데스커 주력 제품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한다. 이와 함께 소비자는 개인 신체 특성에 따라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모션데스크’, 최상의 게임 환경을 선사하는 ‘게이밍 데스크’ 등 최근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데스커 제품과 공간 솔루션도 만나볼 수 있다.
데스커는 신규 브랜드샵 오픈 기념으로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데스크 용품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는 ‘데스커 오거나이저’를 증정한다.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모든 인테리어에 조화롭게 어울리고 데스커 제품과도 함께 다양하게 사용 가능한 ‘데스커 패브릭 수납박스’를 제공한다.
데스커는 데스커 브랜드샵 광주점에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인천에도 브랜드샵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매장 내 테마별로 구성된 공간은 재택근무와 원격수업에 맞는 인테리어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제품과 공간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디자이너와 스타트업을 위한 가구로 시작한 데스커는 ‘사용자를 닮은 가구 브랜드’를 지향, 높은 집중력과 유연한 생각을 발휘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데스커는 사무가구에 한정하지 않고 홈오피스, 리빙, 취미생활 등 사용자의 목적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어느 공간에서나 활용도가 높은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브랜드 론칭 4년 만에 첫 전속 모델로 배우 남주혁을 발탁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