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 KPGA 코리안투어’, 오늘 개막

10월 22일부터 25일까지 나흘간 제주 타미우스CC에서 개최, JTBC골프 생중계 예정
국내외 통산 10승 박상현도 시즌 첫 승 노려, KPGA 대표선수 대거 출전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전문기업 비즈플레이, KPGA 코리안투어 통해 고객 접점 확대 기대

2020-10-22 13:40 출처: 비즈플레이

비즈플레이가 주최하는 KPGA 코리안투어가 22일부터 4일간 펼쳐진다

서울--(뉴스와이어)--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전문기업 비즈플레이(대표 석창규)는 ‘비즈플레이 KPGA 코리안투어’가 오늘 개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골프대회는 10월 22일(목)부터 25일(일)까지 나흘 일정으로 제주 타미우스CC(파72, 6982야드)에서 열린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관중 없이 치러지며 총 114명의 국내 최고 선수가 출전한다.

대표적으로 국내외 통산 10승을 자랑하는 박상현이 이번 대회에서 올 시즌 첫 승을 노리며 이외에도 김경태, 최진호, 이수민, 김태훈, 이창우 등 다양한 선수들이 출사표를 던졌다.

또한 비즈플레이는 이번 대회에서 사회공헌 이벤트도 진행한다. 18홀에 채러티 존을 운영해 선수들 공이 비즈플레이 존에 들어올 때마다 기금을 적립해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KPGA 코리안투어 주최사인 비즈플레이는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전문기업이다.

기업의 종이영수증을 전자적증빙으로 대체하기 때문에 도입하면 종이영수증을 보관하거나 풀칠할 필요가 없는 비대면 서비스로 기업들로부터 환영받고 있다. 최근 영수증 누적처리 건수 1억건을 돌파했고 1300개가 넘는 중견·대기업 고객을 확보했다.

중소기업까지 합치면 전체 고객사는 3만여개며 사용자 기준 15만명, 비즈플레이로 관리되는 법인카드만 70만장에 달한다. 비즈플레이는 △제너시스BBQ그룹 △캐논쎄미콘덕터엔지니어링코리아 △에듀윌 △크린랲 △미원상사 △메디포럼제약 △볼보자동차 코리아 등을 새 고객사로 확보하면서 중견 및 대기업 시장에서 독보적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이번 KPGA 코리안투어와 관련해 석창규 비즈플레이 대표는 “비즈플레이는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선도 기업으로 현재 대한민국 3만여 기업이 이용하고 있다”며 “22일부터 열릴 KPGA 코리안투어는 비즈플레이와 고객의 거리를 좁힐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대회는 KPGA 코리안투어 주관 방송사인 JTBC골프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네이버, 카카오TV 등 총 6개 채널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비즈플레이 개요

비즈플레이는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2014년 6월 웹케시 사내 벤처로 출발해 독자적인 비즈니스 추진을 위해 같은 해 12월 별도 법인으로 분사했다. 2016년 9월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리포지셔닝하고 새롭게 출범했다. 비즈플레이는 기업의 무증빙 경비지출관리를 위해 국내 최초로 법인카드와 개인 및 해외카드 실물 영수증이 필요 없는 전자적 경비지출관리를 구현했으며 기업 전체 경비지출 현황을 투명하게 파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0년 기준 글로벌 100대 기업의 75%, 국내 약 1300개 대기업이 경비지출관리 시스템을 도입했다. 10년 뒤 대한민국 전체 기업의 75%가 종이 영수증을 쓰지 않는 날이 올 것을 확신하는 비즈플레이는 그 시장을 만들어 간다는 비전 아래 끊임없이 기술 개발을 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