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레이어, 블루투스와 대용량 배터리 탑재한 포터블 DVD플레이어 EDP95BT · EDP90S 출시

교육용으로 활용하기 좋은 포터블 DVD플레이어 2종 출시
블루투스 지원하는 고급형 모델 EDP95BT과 실속형 보급형 모델 EDP90S로 구성
배터리 탑재로 집 이외의 다양한 실내와 차량 등에서 이동 시 사용 가능한 DVD플레이어

2020-10-22 08:00 출처: 에듀플레이어

에듀플레이어 블루투스와 대용량 배터리 탑재한 포터블 DVD플레이어 EDP95BT, EDP90S

서울--(뉴스와이어)--에듀플레이어가 블루투스와 대용량 배터리 탑재한 포터블 DVD플레이어 EDP95BT와 EDP90S를 출시했다.

장기전으로 돌입한 코로나 사태 때문에 실내 생활이 일상화되고 외부로 움직인다 하더라도 사람들이 적은 곳에서 개별적인 활동이 일반화 되는 요즘 학부모들은 교육용으로 어떤 기기를 선택해야 하는지에 대해 고민이 많다.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는 최첨단 성능의 기기들은 시장에 넘쳐나지만 인터넷이 되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같은 기기들은 오히려 아이들 교육에 방해 요소만 되기 때문이다. 그래서 다양한 기능보다 한 가지 기능에 충실한 DVD플레이어 같은 기기들이 교육용으로 선택받고 있는 중이다.

에듀플레이어가 출시한 포터블 DVD플레이어 EDP95BT와 EDP90S는 블루투스와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한 포터블 DVD플레이어다. 실내에서는 고정된 장소에서 DVD플레이어나 대형 TV와 연결해 사용이 가능하고 배터리를 탑재해 차량 등 이동 중에도 사용할 수 있다.

에듀플레이어가 이번에 출시한 포터블 DVD플레이어 두 모델 EDP95BT, EDP90S는 고급형 모델과 보급형 모델로 나뉜다. 고급형 모델인 EDP95BT는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하고 최고급 픽업 부품을 사용했다. 휴대용 DVD 제품 최초로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해 기기에서 재생되는 소리를 블루투스이어폰(TWS)이나 블루투스 스피커 등에 연결해 들을 수 있어 편리하다. 5200mah 용량의 대용량배터리로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고 화이트와 핑크 색상이 있으며 TV와 연결해 사용이 가능하다.

보급형 모델인 EDP90S는 같은 용량인 5200mah 대용량배터리가 장착됐고, 화이트 한 가지 색상만 선택이 가능하며 TV와 연결해 사용이 가능하다. 블루투스 등 다양한 기능으로 활용하고자 한다면 고급형 모델인 EDP95BT를, 효율성을 생각한다면 가성비가 뛰어난 EDP90S를 선택하면 된다.

두 모델 모두 세련된 디자인과 깔끔한 올화이트 컬러로 출시하자마자 인스타그램 필수 육아템으로 많은 고객의 관심도를 사로잡아 초도 물량은 품절이 되기도 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보통 1.5kg이상 하는 타사 제품들에 비해 약 700g의 무게로 성인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아주 가볍게 가지고 다닐 수 있으며 전용 아답터가 없어도 되는 마이크로5핀 충전방식으로, 어디서든 케이블로 충전 및 재생이 가능한 점이 최고 장점이라 할 수 있다. 코드프리 기능을 지원해 국내에 출시한 모든 DVD 미디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구입한 다양한 DVD까지 지원해 교육용으로 활용도가 뛰어나다.

두 모델 모두 본체, 리모컨, 마이크로5핀 충전케이블, USB아답터, 차량용거치대까지 풀세트로 구성돼 소비자는 추가로 구입해야 하는 것이 없다. 에듀플레이어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기본 EA50, EDP95BT, EDP90시리즈에서 안정적으로 동영상을 인코딩해 볼 수 있도록 국내 최고의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샤나인코더(ShanaEncoder)와 제휴해 전용 프리셋(설정)을 기본으로 내장해 클릭 몇 번으로 쉽게 해당 제품에 맞는 영상 인코딩을 할 수 있다.

에듀플레이어가 출시한 포터블 DVD플레이어 두 모델의 공식 판매가격은 EDP95BT가 16만9000원, EDP90S이 14만9000원이며 에듀플레이어 공식 스토어 외에도 다양한 오픈마켓을 통해 판매 중이다.

에듀플레이어 개요

에듀플레이어는 중·고등학교 및 샐러던트의 학습에 필요한 전자기기를 전문적으로 제조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eduplayer.net/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