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무예교육연구소, 한양여자대학교 청소년수련원과 업무협약 맺어

청소년들에게 전통무예 보급하기 위해 업무협약 체결

2020-10-13 14:16 출처: 한국무예교육연구소

왼쪽부터 한국무예교육연구소 김성현 소장과 한양여자대학교 청소년수련원 장봉은 대표가 업무협약 후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용인--(뉴스와이어)--한국무예교육연구소와 한양여자대학교 청소년수련원이 10월 10일 한양여자대학교 청소년수련원 회의실에서 업무협약(MOU)을 가졌다.

한국무예교육연구소 김성현 소장, 김민성 연구원, 한양여자대학교 청소년수련원 장봉은 대표와 임직원이 참석한 협약식에서 두 단체는 청소년들에게 전통무예 보급을 위한 세미나·워크숍·캠프 개최 및 운영 등 청소년의 건강 증진과 인성 함양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한국무예교육연구소 김성현 소장은 “한양여자대학교 청소년수련원과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 대한민국 전통무예가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 이후 양 기관은 전통무예의 활성화와 보급을 위해 구체적이고 체계적으로 힘쓰게 될 것”이라고 기대를 말했다.

한양여자대학교 청소년수련원 장봉은 대표는 “이번 협약은 그 어떤 협약보다 뜻깊다. 협약을 통해 앞으로 한양여자대학교 청소년수련원은 청소년들에게 무예를 보급하기 위한 창구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안전과 위생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전국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무예 캠프를 연말에 진행할 계획이라며 어떤 결과를 만들어낼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청소년들이 전통무예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가 제공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