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제약 기업 아이큐어, 4세대 유산균 제품 ‘힐스토리 포스트바이오틱스’ 론칭

2020-09-15 08:00 출처: 아이큐어 (코스닥 175250)

포스트바이오틱스 제품

서울--(뉴스와이어)--첨단 신제형 의약품을 연구 개발하는 바이오제약 기업 아이큐어의 헬스케어 브랜드 ‘힐스토리(healstory)’가 유산균 배양 분말을 포함한 4세대 유산균 ‘힐스토리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

‘포스트바이오틱스’는 1세대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2세대 유산균 프리바이오틱스, 3세대 유산균 신바이오틱스에 산(pH)과 열에 강한 유산균의 대사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첨가한 4세대 유산균 제품이다.

‘힐스토리 포스트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아연, 셀렌, 비타민D를 포함해 식약처 인정 8중 기능성을 받았다. 그뿐만 아니라 유산균 대사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 3종과 프랑스산 초유분말도 함유했다. ‘힐스토리 포스트바이오틱스’는 한 포에 장 건강과 면역 기능 개선이라는 2마리 토끼를 잡는 제품이다.

특허받은 4중 코팅 기술로 유산균을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보호해 장시간 실온에서 보관 가능하며,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해 효과적으로 유해균 사멸을 도와준다. 특히 불규칙한 식습관과 스트레스로 배변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추천한다. 실온 보관이 용이하고 물 없이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장 건강을 챙길 수 있어 편리하기 때문이다.

‘힐스토리 포스트바이오틱스’는 9월 21일 CJ 오쇼핑 방송을 통해 론칭해 본격 판매될 예정이다.

아이큐어 개요

주식회사 아이큐어는 피부를 통해 약물을 체내에 전달하는 경피약물전달시스템(Transdermal Drug Delivery Technology)을 기반 기술로 첨단 신제형 의약품·화장품을 연구, 개발, 생산하는 바이오제약 기업이다. 아이큐어가 집중 연구, 개발하는 약물전달시스템은 경피전달제형으로 기존 경구제의 약물 투여 경로 및 제형 변경을 통해 환자 친화적 투여 방식 인패치 제형이다. 아이큐어는 세계 최고 수준의 피부투과 증진 기술, 다양한 패치 구조 설계 기술, 약물 방출 조절 기술, 제조 공정 기술을 바탕으로 제약 KGMP 생산 시설에서 엄격한 공정 관리와 품질 검사를 거쳐 의약 제품을 생산, 국내외 제휴사에 공급하고 있다. 아이큐어는 신제형 의약품의 개발로 삶의 질 향상에 공헌하는 신뢰받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s://icure.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