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프로젝트 Kompass, 전용지갑 출시 예정

2020-08-31 14:40 출처: 빅원

Kompass 지갑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8월 31일 -- 인터넷의 발전 이후 신흥기술이 급속히 성장하면서 인류사회가 완전한 정보사회로 탈바꿈하고 있다. 이와 함께 블록체인 기술이 등장하면서 지갑 역시 정보사회에 적합한 신뢰의 메커니즘을 마련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BigONE거래소에 상장한 Kompass는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해 스마트컨트랙트를 통해 새로운 분산형 금융청산 네트워크를 만든다. Kompass 시스템으로 전 세계가 탈중앙화 금융거래를 높은 거래 수수료 없이 이용할 수 있게 되며, 진정한 금융시장을 실현한다.

◇Kompass지갑

Kompass 지갑은 비(非)위탁 지갑으로, 세계 주요 스테이블 코인인 Tether(USDT)를 투자의 결제 화폐로 설정했으며 올해 가장 뜨거운 Defi(Decentralized finance, 탈중앙화 금융)를 기반으로 전용 지갑 서비스도 구축했다.

투자자들은 Kompass 지갑을 간단히 등록한 뒤 KYC를 통하지 않고 원화로 USDT를 매매하며 자체 계좌를 만들 수 있다. 구매한 USDT는 직접 암호화된 현금으로 KOMP 생태계 내의 각종 자산을 살 수 있고, 다른 거래소에 이체해 디지털 화폐를 거래할 수도 있다.

사용자는 Kompass 지갑에서 각 투자 재테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여러 투자처를 선택하여 관리할 수 있다. 또한 Kompass는 생태계에 참여하고 싶은 프로젝트를 엄선해 Kompass 지갑에 대한 안정적인 시스템을 구축한다. 이를 통해 진정한 양질의 재테크 상품과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끊임없이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양질의 블록체인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KOMP는 기타 다양한 상품 라인도 출시될 예정이다. 여기에는 차익 투자 펀드, 게임 크라우드 펀딩, 부동산 크라우드 펀딩, p2p 등 전문 펀드가 포함돼 있다.

KOMP의 DeFi 지갑은 비위탁으로 운영되기에 개발자가 단독으로 소위 먹튀(입금 확인 후 도망) 등의 범죄가 불가능한 구조로 되어 있다.

이번 Kompass의 암호화폐 지갑 출시로 인해 Kompass는 진정한 탈중앙화 금융을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시스템은 모든 KOMP 참여자들에게 혜택 및 권리를 나누며 진정한 커뮤니티 공감대를 형성하는 것을 최종 목표로 하고 있다.

제3자가 악의적으로 이용자의 자산을 소각하거나 이전하는 것을 막을 수 있기에 이용자 자산의 안전을 철저히 보장한다. 서로 다른 화폐 보유자가 보유량에 따라 생태계에서 권리를 누리고, 자율적으로 자치생태계를 구축해나간다.

인류는 현재 4차 산업혁명, 즉 디지털혁명을 맞이하고 있다. 이중 블록체인은 산업혁명의 엔진 역할을 맡아 사회를 발전시켜 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블록체인을 통해 구축하는 새로운 경제 시스템이 곧 KOMP의 야심찬 목표라고 할 수 있다.

불투명한 금융시장은 앞으로 시장에서 도태될 것이고, 공정하고 제도화된 금융시장이 올 것이며 KOMP 역시 이러한 변화를 선도하는 프로젝트가 될 것이다.

빅원 개요

빅원은 암호 화폐 통계 사이트 코인 마켓 캡 기준 포트폴리오 30위권의 글로벌 암호 화폐 거래소다. 128개 이상의 코인 또는 토큰이 상장되어 있으며 총 500만명 이상이 활발하게 이용하고 있는 주요 거래소 중 하나다. 빅원 팀은 설립 이래 단 한 번도 도난당한 적이 없는 안전성과 온라인상에서 양질의 화폐 거래로 유명한 YUNBI닷컴 출신이다. 빅원은 중국 비트코인 재벌 리샤오라이가 투자한 거래소로 이미 안전성과 보안이 보장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성실과 Win-win을 바탕으로 한 빅원은 은행 수준의 보안과 100% 자산 보유를 원칙으로 신뢰할 수 있고 편리한 거래 서비스를 제공해 이용자들의 편의를 최대한으로 보장하는 최상의 기술로 이용자들의 자산 관리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빅원팀은 5년간의 풍부한 디지털 화폐 거래 관리 경험을 통해 앞으로 벌어질 디지털 화폐 시장을 철저히 대비하고 새로운 세상을 개척하는 데 크게 일조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s://bigone.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