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올로스, 임원 인사이동 단행

2020-06-18 17:20 출처: Aeolus Capital Management Ltd

해밀턴, 버뮤다--(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18일 -- 아이올로스 캐피털 매니지먼트(Aeolus Capital Management Ltd., 이하 ‘아이올로스’)가 임원 인사이동을 단행하고 새로운 파트너를 공개했다.

이 시간부로 앤드루 번스타인(Andrew Bernstein)(매니징 파트너 겸 포트폴리오 매니지먼트 공동운영자)이 아이올로스의 최고경영자로 승격된다. 또한 크리스 그라소(Chris Grasso)(매니징 파트너 겸 포트폴리오 매니지먼트 공동운영자)와 트레버 존스(Trevor Jones)(매니징 파트너)가 이사회 공동의장으로 선출됐다.

번스타인과 그라소, 존스는 2017년 1월부터 이사회를 대신해 아이올로스의 일상적 운영과 전략적 리더십을 감독하는 운영위원회를 맡았다. 인사이동 이후에도 운영위원회의 역할은 변함이 없다. 번스타인과 그라소는 예전처럼 포트폴리오 매니지먼트를 계속 운영한다.

아이올로스에서 2006년부터 주요 임원으로 근무해 온 프랭크 피셔(Frank Fischer)(파트너 겸 최고분석책임자)가 이사회 위원으로 선출됐다.

각각 2017년과 2018년에 아이올로스에 합류한 헨리 킹햄(Henry Kingham)(포트폴리오 매니저)과 다이나 캐슬링(Daina Casling)(법률고문 겸 최고감사책임자)은 파트너로 승진했다. 아이올로스의 파트너는 이번에 승진한 킹햄과 캐슬링을 포함해 각각 2015년과 2016년에 아이올로스에 합류한 에반 윈터스(Evan Winters)(파트너 겸 포트폴리오 매니저), 제이슨 맥알파인(Jason McAlpine)(파트너 겸 최고운영책임자 겸 최고재무책임자) 등 모두 8명이다.

아이올로스의 지배지분은 엘리엇 매니지먼트 코퍼레이션(Elliott Management Corporation)과 원드 파트너스(Wand Partners)가 보유하고 있다. 아이올로스는 파트너십 구조를 통해 성장하고 탄탄한 리스크 조정 능력을 바탕으로 프랜차이즈를 강화했다. 또 투자층 다변화를 꾀하는 한편 재보험·재재보험 시장 트레이딩 파트너들의 보장 요구사항을 지속적으로 만족시키고 있다. 아이올로스는 이번 인사이동과 파트너 인선을 계기로 업계의 선도적 입지가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

아이올로스는 재산 재해 재보험·재재보험 시장에서 우수한 위험조정수익과 다양한 수익을 기대하는 투자자들을 대신해 자산을 관리한다. 세계적 재보험 시장인 버뮤다에 위치한 아이올로스는 전 세계 기관 투자가들을 대신해 40억달러가 넘는 자산을 관리하고 있다.

엘리엇 매니지먼트 코퍼레이션은 약 402억달러의 자산을 관리한다. 대표펀드는 1977년 설립한 ‘엘리엇 어쏘시어츠 엘.피.(Elliott Associates, L.P.)’로 지속적으로 관리되는 가장 오래된 헤지펀드로 꼽힌다. 엘리엇 어쏘시어츠 엘.피.의 투자자로는 연금, 국부펀드, 기부금, 재단, 모태펀드, 회사 직원 등이 있다.

1985년에 설립된 원드 파트너스는 주로 특수 재무 서비스에 주력해 왔다. 원드 파트너스는 수년간 보험업계의 15개 플랫폼 사업에 대한 후원과 투자를 성공리에 수행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61700566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