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플레이스, ‘리뷰 보고 구매까지’ 입점하면 입소문 마케팅 지원

2020-06-18 10:00 출처: 브릭스그룹

모바일 서비스 및 홈페이지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18일 -- 브릭스그룹이 월 5만9000원에 입점과 입소문 마케팅 지원을 제공하는 픽플레이스 셀러스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릭스그룹은 2013년부터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커머스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픽플레이스는 모바일 앱과 소셜미디어를 통해 제품의 리뷰를 보고 자연스러운 구매 연결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픽셀러스 상품을 신청하면 제품 판매 수수료와 마케팅 추가 비용 없이 월 입점 금액만으로 입소문과 인플루언서 마케팅 진행이 가능하며, 입점사는 소셜미디어를 통한 새로운 판로를 확보할 수 있다.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부담을 줄여주는 월 5만9000원의 픽셀러스 상품을 이용하고자 한다면, 브릭스그룹 홈페이지를 방문해 간편하게 신청 및 문의를 할 수 있다.

픽플레이스 애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다.

브릭스그룹 개요

브릭스그룹은 개인 미디어와 그에 따른 인터렉션을 통해 사람, 기업, 세상 이어주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모델을 제시한다. 상호간 커뮤니케이션을 셰어룹이라는 플랫폼을 통해서 사람과 사람, 사람과 기업, 사람과 사회를 진정성 있게 이어 주고 발전적으로 변화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연세대학교와 중소기업청을 통해 지원 및 협력을 받고 있는 검증된 회사이다. 광고 SNS 인터렉션의 구독에 따른 광고비 과금 시스템 및 방법에 대한 특허를 출원했다. SNS, MIM 등 개인 미디어의 네트워크를 활용해서 자신이 관심 있는 콘텐츠를 공유하고 확산시켜 진정한 가치를 유통하는 서비스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