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글로벌 모바일 쇼핑 서비스 ‘포쿠’, 국내 테스트 오픈 초읽기

2020-06-09 10:30 출처: 포쿠

포쿠 앱 사전등록을 진행하는 이벤트 페이지

포쿠에서 진행하는 카운트다운 이벤트 관련 광고 영상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09일 -- 모바일 쇼핑 플랫폼 기업 포쿠 주식회사(한국사업부 대표 이만교)가 새로운 형태의 앱 ‘포쿠(FOCOO)’의 국내 서비스를 6월 19일 오픈한다.

포쿠에서 제공하는 주요 서비스는 두 가지다. 식품이나 소비재를 구매할 수 있는 ‘포쿠몰’과 포쿠몰에서 구매한 고객들이 자동차, 전자기기, 명품 등의 구매에 참여할 수 있는 ‘살텐가몰’이다.

‘포쿠몰’에서 상품 구매 시 무상으로 증정되는 쿠폰 개념의 ‘포쿠’를 이용하여 ‘살텐가몰’에서 각종 고가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신청할 수 있다.

‘살텐가몰’은 BDM(Backflow Dealing Market 역류거래시장) 형태의 신개념 매매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들이 가격을 청약하고 회사가 특정 조건을 기반으로 청약 중 특정 수의 판매를 승낙한다. 1원부터 제품의 시중 가격 10% 이하의 가격 범위 안에서 다른 고객과 중복되지 않는 가장 낮은 가격을 신청한 유일자에게만 판매한다.

포쿠는 올 해 말까지 ‘살텐가몰’에서 월 300건 이상의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일상적으로 접근할 수 없던 자동차, 전자제품, 패션 등 고가 브랜드의 제품들을 1년 365일 24시간 시중 가격의 10% 이하로 판매해 고가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다.

또한 포쿠는 글로벌 서비스로서 국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미리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포쿠 주식회사는 서비스 오픈을 열흘 앞둔 6월 9일부터 출시일까지 티저사이트(mfocoo.kr)에서 사전등록하는 얼리버드 고객에게 ‘포쿠’ 1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포쿠 개요

포쿠는 2020년 설립된 전자상거래 소매업체로서 응용소프트웨어를 개발 및 공급한다. 포쿠의 주요 서비스는 BDM(역류거래시장) 형태의 신개념 매매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들이 청약한 가격을 회사가 특정 조건을 기반으로 판매를 승낙하는 온라인 쇼핑 서비스이다.

웹사이트: http://www.mfoco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