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메드, 음압격리실 해외 독점판매권 획득

음압격리실, K방역의 힘을 보여주다

2020-06-01 16:04 출처: 아바타메드

왼쪽부터 아바타메드 윤영국 대표이사, 신성이엔지 안윤수 대표이사, 위니케어 강승하 대표이사가 스마트 음압격리실 해외 독점판매권 협약식에서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싱가포르--(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01일 -- 신성이엔지, 위니케어, 아바타메드(AVATAMED)가 6월 1일 ‘스마트 음압격리실’ 해외 독점판매권 계약에 대한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신성이엔지 안윤수 대표, 아바타메드 윤영국 대표, 위니케어 강승하 대표를 비롯해 다수 관련 담당자가 참석했다.

아바타메드는 신성이엔지의 ‘스마트 음압격리실’ 해외 독점판매 계약을 맺었다. 국내의 경우 병원 및 제약시장 판매는 아바타메드가, 일반 관급시장은 위니케어와 같이 진행하게 된다.

스마트 음압격리실은 공기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음압을 유지할 수 있는 공조 시스템과 환기 시스템, 전실 등을 갖춘 이동식 음압병실이다. 이번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음압격리실은 감염병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필수 시설로 인식되고 있다.

스마트 음압격리실은 타사 제품과 비교해 설치 및 유지가 용이할 뿐 아니라 가격 경쟁력 측면에서도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 이미 국내뿐 아니라 세계 각국으로부터 구입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아바타메드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해외 독점판매권을 획득함으로써 미국과 유럽 등 기존 네트워크를 활용해 스마트 음압격리실을 세계 각국에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아바타메드는 맞춤형 치료를 제공하는 정밀의료 기업으로 국내 법인 설립과 함께 헬스케어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음압격리실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자 진단키트와 의료기기 및 방호 물자를 판매하고 있다.

신성이엔지는 공기청정 전문 기업으로 미국, 중국을 비롯한 전 세계에 클린룸을 보급하고 있다. 클린룸은 천장과 바닥에 설치된 필터를 통해 미세 입자를 제거하는 공간이다. 이 기술을 바탕으로 3월 스마트 음압격리실을 론칭했으며 최근에는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에 스마트 음압격리실을 기부해 협력하는 등 코로나19 대응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위니케어는 신성이엔지의 소비재 제품 판매법인으로 천장형 공기청정기 퓨어루미, 건물 출입구에 설치하는 퓨어게이트 등을 판매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